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198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해외 살고 있는데 몸이 아파 근데 원인을 몰라 나아질 기미는 안 보이고 만성화 될까 무서워서 진료받고 싶어 근데 한국 돌아가려면 4개월 남았고 학비 기숙사비 다 낸 상태고 환불 안 돼 

 

여기서 한국까지 가는 비행기는 왕복 28만원 정도고 편도도 저 정도 해  

 

1. 수업 쉬는 날 한국 돌아가서 진료 받아보기 

(단, 짐 정리 못 한 상태로 가기 때문에 한국에서 치료 받아야하는 상황이 되면 짐 가지러 다시 떠나야하고 학비며 기숙사비며 비행기며 2번 선택지보다 돈이 더 깨질 수 있어) 

2. 참고 지내다가 더 아파지면 아예 한국으로 돌아가기 

(원인을 모르는채로 계속 지내야하기 때문에 마음이 우울해질 수 있고 초기 치료시기를 놓쳐서 만성화 될 수도 있음) 

 

 

 

길지만 한 번만 고민 부탁해 나 매일매일 울기만해ㅠ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ㅜ 마침 여기 공휴일이 1주일 정도 되는 날이 있어서 일주일 포함 한 10일 정도 있다 올 생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러는게 좋겠지? 한국에서 당장 치료 안 받아도 괜찮다고 거기서 한 두달 쯤은 지내도 괜찮다는 말 들으면 훨씬 편안해질 거 같아 ㅜ 그리고 당장 치료 받아야한다고 말 해도 그 당장이란 걸 찾았으니까 돈이 깨지더라도 좋을 거 같고 ㅠㅠ 역시 1번 선택지가 더 좋은 거 같기도 해 ㅜㅜㅜㅜ 될 수 있으면 왕복 끊어놓고 짐을 다 싸서 한국에 들어가보는 것도 생각 중이야! 역시 들어가보는게 맞는 걸까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답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1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
8:50 l 조회 3
위키드 말이야 영화
8:49 l 조회 2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4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1
8:49 l 조회 8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
8:49 l 조회 7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2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3
8:48 l 조회 19
다크브라운 아이라이너 안번지구 안지워지는거 추천좀..1
8:47 l 조회 4
넘버즈인 3번 세럼 쓰는 익 있어??
8:47 l 조회 5
남익들아 낙태한 적 있고 원나잇 자주하는 여사친 << 남소 안시켜줌 ?4
8:46 l 조회 35
얘드라 나 이모된대!!!!!!!!!!!!!축하해줘!!!!!!!!!!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3
8:45 l 조회 31
ㅋㅋ뭐사려고 네이버쇼핑보는데1
8:45 l 조회 33
곱슬머리 익들은 단발머리 안해?4
8:45 l 조회 17
우리 엄마 말실수 강하게 한거 맞음?9
8:42 l 조회 42
어제 회식했는데 카페픽업 주스 돌리는거 오바?2
8:42 l 조회 53
방금 돈벌레 때려잡음3
8:42 l 조회 14
지하철 같은 칸에 안내견 탔는데 너무 사랑스럽다1
8:4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