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낳은 사람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서 너무 행복하다고 살면서 느껴본 적 없는 정도의 행복이라 하니까 너무 궁금해 근데 낳긴 무서움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너무 예쁠 것 같긴 한데 사실 아이 때문에 포기해야 하는 것도 많아서 각오는 필요하다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쪽이 봐봐 애들때매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개많어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고통스러운 것까진 남한테 안말하지 애낳은 친구 말로는 무작정 행복한 건 아니고 애 때문에 힘든 부분이 있는데 그래도 행복하긴 하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 친구는 적당히 친한 지인들한테는 행복하다고좋다고 말하고 나한테는 자주 울면서 전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는 좋은 말만 들어봐서 그런 건 몰랏네... 하긴 행복하기만 하진 않겠지 사람을 하나 키워내는 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 왜 행복하냐고 하냐면 애기들이 웃어주고 애교 부릴 때 행복함 조카 대신 봐주면서 그런 거 느낌 그거 말고는 넘 힘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행복의 역치가 늘어난대 대신 부정적인 감정의 역치도 같이 늘어난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낳기전까지 느껴볼 수 없는 영역의 행복이긴하겠지…? 희생만큼 행복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힘든게 99 행복이 1 근데 그 1이 99를 이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행복이 아주 많이 크게 느껴져야 아이 기르는 힘듬이 상쇄되는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 174에 바지 100cm 짧을까 로우라이즈이긴 해
14:23 l 조회 1
솔직히 선수탓을 안하는게 아니라
14:23 l 조회 11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6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
14:22 l 조회 16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19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11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2
14:21 l 조회 31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1
14:20 l 조회 48
와우 알고리즘이 이거 뜸1
14:20 l 조회 16
앤톤이 형들덕분이래2
14:20 l 조회 48 l 추천 5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것....
14:20 l 조회 20
짹에서 이젠 찰스에 이어 민경편집자까지 까는거4
14:19 l 조회 52
투비투 육아일기 하는날이라 짹에서 사는중
14:19 l 조회 9
아 저 공시준비글 시간차 공격으로 계속 터짐3
14:18 l 조회 102
정보/소식 32강 경우의 수 최신 버전 떴다!!!!!!!15
14:18 l 조회 192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9
14:18 l 조회 61
주말에 할거없는 사람들 대학전쟁봐 재밌다
14:18 l 조회 10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성적 계속 안좋지?4
14:18 l 조회 27
왜 서비스직 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은1
14:18 l 조회 30
갓진영이나 디오처럼
14:1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