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0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나는 방사능 때매 일본은 가기 싫단 말이야....ㅠㅜ 이거 내가 너무 유난 떠는 거니..?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오키나와 이런데로 가는거 어때? 방사능 지역하고 멀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상관이 없진 않지 않을까..? 내가 건강 이런거에 민감해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도쿄 위쪽이 후쿠시마 지역이얌 그래도 음식같은거 걱정되면 그냥 다른 나라 가자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많이 멀긴 하구나.... 알려줘서 고마오!! 고민해봐야겠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나는 한 번 사는 인생 해보고싶은 거 다 해보자는 생각이라 일본 여행두 그냥 다녀온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별로 안가고 싶은데 가족들이 다들 거기 가고싶어해서... 쫌 눈치보여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수 있음 ....나도 그래서 안가고이써 분위기나 사진찍을거 먹을거 생각하면 가보고싶지만 혹시모르니까 ㅠㅠ
일본여행 가는 사람한텐 머 아무말도 안하지만 난 안감 나만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래ㅠㅠ 일본 자체는 가보고 싶은데 나는 애기 낳아서 행복하게 사는 게 꿈이라 그런거에 민감하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평생 안가야겠다고 다짐했고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 수도 있지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래서 나도 안 갈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 익들도 많구나..!! 유투브 보면 유투버들도 많이 가고 주위에서도 가고 그래서 내가 유난인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민한 거 아니구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나라면 그냥 다들 좋아하니까 그런 말해서 기분 망칠까 걱정돼서 그냥 갈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ㅜㅜ 맞아 일본 안간다 하긴 했는데 눈치보이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트남은 어때ㅠㅠㅠㅠㅠ완전 좋은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트남 말씀드려봐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동남아 쪽으로 얘기 나오고 이써!! 근데 언니랑 동생이 자꾸 아쉬워해서 눈치가 보여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베트남 진짜 부모님이랑 가기 좋아ㅜㅜ택시타고 다니고 물가도 싸고ㅜㅜ언니랑 동생분만 일본 따로 가는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래?? 언니는 이미 일본 여러번 갔다왔구 동생한테는 그냥 니 친구나 언니랑 따로 갔다오라 그랬오... ㅎㅁㅎ 그럼 베트남도 한번 이리기해봐야겠다! 고마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이랑 회사랑 도보 3분거린데 점심때 집가지 말래…
13:30 l 조회 1
본인이 믿고있는 음모론 적고갈래?
13:30 l 조회 1
어우 일하기 실ㅀ어
13:30 l 조회 1
엘지 어떡하냐 나
13:30 l 조회 2
왁뿌 어쩌고 디저트 왜이렇게 이상하냐...
13:30 l 조회 3
근육량 하나로 눈바디 달라질수 있을까?
13:30 l 조회 2
내가 오늘 아아메를 먹고싶은지 아이스라떼를 먹고싶은지 모르겠어
13:29 l 조회 3
엽기오뎅으로 시켰는데 계속 반반으로 주네
13:29 l 조회 8
매직 처음하는데 커트는 매직 전에 해?1
13:29 l 조회 8
눈썹 적당히 두껍고 진할수록 더 이목구비 진해보이고 인형같은가
13:29 l 조회 4
펜션가는거 2주전인데 아직 갈지말지 모르는거 나만 화남?1
13:28 l 조회 12
클래리티 렌즈 난시용 잘 빠지니?2
13:28 l 조회 6
애기있는 친구... 매번 애를 데려 오는뎅...1
13:28 l 조회 18
지하철에서 정신 이상한 아줌마 봄
13:27 l 조회 12
하닉은 오르면 아무도 물린 사람이 없는데1
13:27 l 조회 33
하닉 있는 사람들이라면4
13:27 l 조회 27
하... 180으로 1달 살수있어...? 카7
13:27 l 조회 34
진짜 하닉 하락장이야?
13:27 l 조회 18
너 너무 짜증나는데 얘기 들어줄래 ?
13:26 l 조회 5
대구 개쩌는 한정식 코스 식당 아는 사람
13:2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