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0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나는 방사능 때매 일본은 가기 싫단 말이야....ㅠㅜ 이거 내가 너무 유난 떠는 거니..?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오키나와 이런데로 가는거 어때? 방사능 지역하고 멀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상관이 없진 않지 않을까..? 내가 건강 이런거에 민감해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도쿄 위쪽이 후쿠시마 지역이얌 그래도 음식같은거 걱정되면 그냥 다른 나라 가자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많이 멀긴 하구나.... 알려줘서 고마오!! 고민해봐야겠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나는 한 번 사는 인생 해보고싶은 거 다 해보자는 생각이라 일본 여행두 그냥 다녀온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별로 안가고 싶은데 가족들이 다들 거기 가고싶어해서... 쫌 눈치보여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수 있음 ....나도 그래서 안가고이써 분위기나 사진찍을거 먹을거 생각하면 가보고싶지만 혹시모르니까 ㅠㅠ
일본여행 가는 사람한텐 머 아무말도 안하지만 난 안감 나만 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그래ㅠㅠ 일본 자체는 가보고 싶은데 나는 애기 낳아서 행복하게 사는 게 꿈이라 그런거에 민감하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평생 안가야겠다고 다짐했고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 수도 있지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래서 나도 안 갈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 익들도 많구나..!! 유투브 보면 유투버들도 많이 가고 주위에서도 가고 그래서 내가 유난인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민한 거 아니구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나라면 그냥 다들 좋아하니까 그런 말해서 기분 망칠까 걱정돼서 그냥 갈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ㅜㅜ 맞아 일본 안간다 하긴 했는데 눈치보이긴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트남은 어때ㅠㅠㅠㅠㅠ완전 좋은데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베트남 말씀드려봐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동남아 쪽으로 얘기 나오고 이써!! 근데 언니랑 동생이 자꾸 아쉬워해서 눈치가 보여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베트남 진짜 부모님이랑 가기 좋아ㅜㅜ택시타고 다니고 물가도 싸고ㅜㅜ언니랑 동생분만 일본 따로 가는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래?? 언니는 이미 일본 여러번 갔다왔구 동생한테는 그냥 니 친구나 언니랑 따로 갔다오라 그랬오... ㅎㅁㅎ 그럼 베트남도 한번 이리기해봐야겠다! 고마옹!!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삼전 1주씩 있는데
12:13 l 조회 1
토이스토리 1만봣는데 5봐도 됨??
12:13 l 조회 2
지방쿡이 얼굴부심이 있었어?
12:13 l 조회 4
버거킹에서 버거 세트 시키는데 콜라 라지시키면 양 많아?1
12:12 l 조회 3
음주운전자가 대통령이라 그런가?1
12:12 l 조회 7
무빙만 보면 이게 코인판이지 주식임?ㅋㅋ
12:12 l 조회 8
퇴사하면 나아지는 정병일까
12:12 l 조회 3
가래떡 떡볶이 만들었는데 떡에 소스 하나도 안스며들었어ㅠㅠ1
12:12 l 조회 5
7월 중순에 살안타템 더울까?
12:12 l 조회 4
한 달간 단타 수익2
12:12 l 조회 31
성형 한군데라도 한사람은 외모정병 있을 확률 높다고 생각해?2
12:11 l 조회 8
결국 서킷행ㄷㄷㄷ1
12:11 l 조회 26
결혼적령기(?)인 익들아4
12:11 l 조회 13
지금 하닉 탓이 아님
12:11 l 조회 29
3일연속 서킷 or 사이드카 미친거임? ㅋㅋㅋㅋㅋ
12:11 l 조회 19
오 주식 폭락ㅋㅋㅋ 이재명 지지율 30% 가보자고
12:11 l 조회 9
해외에서 누가 스몰토크 걸려고할 때 피곤하면 난 이래버림
12:11 l 조회 5
혹시 오늘 주식 학폭터졌어?1
12:11 l 조회 14
하씨 아이패드 어제 저녁에 샀어야했다
12:11 l 조회 14
와 sk 쭉 내려가네
12: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