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01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7년 전 (2018/9/02) 게시물이에요

고데기 자주 한 부분만 타고 탈색했던 머리는 안탓어

고데기가 해롭구나

대표 사진
익인1
탈색했는데 걱정되어서 서치하다가 댓글 남겨봐...! 혹시 모발 상태가 건강한 편인지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얇고 푸석햇어.
며칠지나니까.. 고데기 많이 한 부분은 탓어 ㅠㅠ 첫날은 괜찮앗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고마워.... 혹시 일반 매직 한 건지 아닌지 물어봐도 돼? 소위 말하는 복구매직인지...ㅠ 내가 너무 걱정이 되어서 그러는데 가격도 조금 더 많이 받으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구매직으로 햇엉
13만원이 정가고 내가 짧은 단발이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ㅠㅠㅠ 정말 고마워ㅠㅠㅠ 나도 복구매직 알아보러 가야겠다ㅠㅠㅠㅠ 13만원이면 생각보다 저렴하다ㅠㅠㅠㅠ 나 너무 착잡하고 걱정되었는데 인터넷에서 좀 검색해봐야겠다ㅠㅠㅠㅠ
이렇게까지 물어보면 민폐인 거 아는데... 혹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간 거야?ㅠㅠㅠㅠㅠ
내가 어제 탈색을 했는데 내가 주기적으로 매직을 해야하는 머리라 갑자기 너무 걱정이 되기 시작해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그맘알아 ㅠㅠ 머리붕떠잇고 정리는 안되고 ㅠㅠㅠ 어디살아? 인터넷으로 검색하긴햇는데 잘없드라 거의 다 40만원 이상 달라그러고 ㅜㅜㅜ 비슷한데 살면은 거기가면좋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수원지역 사는데 서울이나 안산, 경기권 지역 그 쪽은 다 갈 수가 있어...! ㅠㅠㅠ 혹시 소개해줄 수 있어....?ㅠㅠㅠㅠ 나 너무 간절하고 무서워서 그래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내가 물어보는 주제에 귀찮게 계속 물어보고 답장도 늦어서 미안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아니 ㅜㅜㅜ 내가 늦었네ㅠㅠㅠ 나는 구리시에서 했어! 디자이너 분도 척하시고 괜찮아서 구리역 앞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리는데 괜찮아?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구리 지노헤어야 검색한번 해봐! 민지 디자이너한테 받았었어! 블로그 보고 왔다 말하면 영양도 해주시더라 광고 절대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추가금액은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한번 물어봐봥 나도 그 마음 너무나도 잘 알고 힘들엇는데 복구라도 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잇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 구리까지 갈 수도 있어ㅠㅠㅠㅠ 아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 너무 무서웠는데 이거라도 알게 되어서 정말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머릿결 감당 인 된다면 꼭 전화하고 익인한테도 감사 댓글 남길게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진짜 사는 동안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벌고... 만수무강 해야 해ㅠㅠㅠㅠ 천사 익인이 만나서 넘 반가웠고.... 고마워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허얼 ㅠㅠㅜ♡ 내가 더 고마워 ㅜㅜㅜ 내 글이 도움이 되엇다는게... 꼭 찰랑이는 머릿결로 돌아가서 고민 안했으면 좋겠당♡ 기다리고 있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알바가 지금 끝나서 이제 봤어...! 혹시 염치가 없지만 탈색하고 얼마만에 매직한 건지도 물어도 될까?ㅠㅠㅠㅠ 진짜 내 인생의 의인이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난 2월에 탈색하고 염색 5번 했었어! 그러고 짧게 단발로 자르고 마지막으로 검정염색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헐 나랑 비슷하겠다ㅠㅠㅠ아무래도ㅠㅠㅠㅠ 고마워 진짜!!!!! 너무!!!! 진짜 꼭 복받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먼길가는거니까 디자이너분한테 상태 한번 여쭤보고가 ㅠㅠ 나도 많이 상한 부분은 머리감고 부스스해져서 그거 걱정때무넹! 예뻐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ㅠㅠㅠ너무 고마워ㅠㅠㅠㅠ진짜 너무 내 은인이고ㅠㅠㅠㅠㅠ 너무 잘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쓰니 정말 복 많이 받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일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1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
9:43 l 조회 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
9:42 l 조회 2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
9:42 l 조회 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1
9:42 l 조회 11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
9:42 l 조회 6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4
9:41 l 조회 12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5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
9:41 l 조회 9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1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19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23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4
9:40 l 조회 13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6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2
온 지구가 32강을 막고 있다1
9:39 l 조회 10
동남아 공항에서 2시간 30분 기다리는 거 가능?2
9:39 l 조회 15
지거국이랑 중경외시랑 학벌차이
9:39 l 조회 7
말많은친구11 말없는친구22 중에 누구랑 친해지고싶어?1
9:39 l 조회 8
회사가 너무 나이들어서 추노각재는중
9: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