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23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7년 전 (2018/9/04) 게시물이에요
공고에는 200에서 220되어있더니.. 수습기간엔 160이고 후에 170이라는데..어쩌지..진짜 사무업 쪽이 짜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세후돈말하는거겟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세전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정도받고 바로 위언니가 이백정도 받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대 따로 지원하는거면 평균적이니 해봐도 좋을거같고
아니면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없어..상여금도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사무직 2년 찬데 170........흑흑........사장님이 월급 적어서 마음에 안든다면서 안올려줌........하... 마음에 안드신다면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쓰니가 공고에 기재되있던 경력이나 스펙보다 좀 안됐던건 아니야?
우리도 면접보면 경력은 있어도 요구하는 업무능력이 아니다 싶으면 제시 연봉보다 적게 부르거든
왜냐면 그 연봉 주고 그 능력을 원한건데 그게 안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걸 적어놔야하는거 아냐??ㅠㅠ 그런거 안적혀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작년에 입사했을때 세전180받았는데 내년에 최저임금 인상감안해서 200으로 올랐거든
근데 익인이가말하는 금액이 세전이면 조금주는거같긴한데 내년에 급여인상할때 많이 오르지않을까 싶기도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얼마나 열심히하냐에 따라 달라지겠지..ㅠㅠ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공 A떳다
22:29 l 조회 3
우리집에 처음 놀러오는데 자기가 직전에 들렀던 결혼식에서 나눠준 꽃다발 들고오는 친구 어떰?
22:29 l 조회 2
나 자신이 너무 싫을 때 어떻게 해?
22:29 l 조회 4
닭꼬치 먹는데 닭보다 파가 더 맛있네1
22:29 l 조회 4
낭만있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싶다
22:28 l 조회 3
어떤이름이 이뻐?
22:28 l 조회 12
얘기하는데 귓볼 계속 만지면 더럽게 느껴질까?
22:28 l 조회 5
회사 막내라고 하면 나이를 말하는거야 아님 입사순?2
22:28 l 조회 6
채용전환형 인턴 하고 있는데
22:28 l 조회 1
야식으로 김치찌개 한숟가락 먹었다
22:28 l 조회 3
어제 승무원 지인 결혼식 다녀왔는데 하객에 예쁜 사람 지인짜 많더라…
22:28 l 조회 5
어좁+다리짧은 남친 마음 더 안커지려나ㅜ
22:28 l 조회 7
헤이 목걸이 골라주랑 40
22:28 l 조회 7
선크림 안 발라서 이 꼴 났는데 어떡하면 좋음….?2
22:28 l 조회 9
식도염으로 죽어가는디 불닭미역탕 너무먹고싶어
22:28 l 조회 1
회사땜시 경상도 왔는데 사투리 너무 듣기싫음...2
22:27 l 조회 9
약때문에 불어난 살은 빼기 어렵다는 말있잖아1
22:27 l 조회 12
마운자로 해도 초절식하면... 똑같이 괴롭구나
22:27 l 조회 7
근데 말랐는데 섹시할 수가 있나..?2
22:27 l 조회 19
내가 너무 불효자인 건가?2
22: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