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85
어제 쫌 여러 익들이 공감을 해줘서 신나서 2탄써봄..!
사진때깔, 구도, 잘생김 정도가 직원분 있는 스케 없는 스케 넘 달라서 놀랬어 ㅋㅋㅋ 같은날에 2팀나눠서 스케 갈때 차이가 가장 극명한거같아 (물론 뇌피셜)
잘찍는분이 없는 스케>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ba2a0016573aae59d323855a8fc700f5.jpg)
표정애매
뒤에 청소 카트...
색감 약간 흐릿하고 약간 사진 오이현상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1/7c576d09b834b134b7556b9b48e31073.jpg)
잘찍는분이 간 스케>
뒤에 그림자, 대비감, 빛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88fdd8fc189d472d62dfb66cb5ddd93e.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6e736288c816e15955b411fdc8c99f62.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8ed75270befd6bd169c127af18c53080.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58707b0728bf64e41f7eb9d7fb23542a.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d9f6688571ca332dac1422d804fc9af2.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b4661e6682081023dabc938841496869.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7978061f7953306e2057a258ad861f4e.jpg)
![[잡담]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8/22/31b33dab3921ce695c20101230a6c1b0.jpg)
|
1탄)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085 어제 쫌 여러 익들이 공감을 해줘서 신나서 2탄써봄..! 사진때깔, 구도, 잘생김 정도가 직원분 있는 스케 없는 스케 넘 달라서 놀랬어 ㅋㅋㅋ 같은날에 2팀나눠서 스케 갈때 차이가 가장 극명한거같아 (물론 뇌피셜) 잘찍는분이 없는 스케>
잘찍는분이 간 스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