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43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7년 전 (2018/9/06) 게시물이에요
나 원서 쓰는 고3  

궁금한 거 무지 많은데...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학교 물어봐도 될까? 안된다면 말 안해줘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학교는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중하위권 정도의 케이팝성향띄는 실음과 학교라고하면 알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고민은 내가 아이돌 지망생이라서 올해까지 오디션을 엄청 봤었어 그래서 소속사도 들어갔고 그러다보니까 입시 준비를 제대로 못 했는데, 회사측에서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가족들도 그렇고 대학은 가야한다는 입장이야! 마음같아서는 열심히 준비해서 실음과 좋은 곳 가고싶지만, 지금부터 한달동안 빡세게 해도 몇 년 해온 애들이랑 오디션 위주로 해왔던 나랑은 많이 다를 것 같아ㅜㅜ 그래서 올해는 마음 편하게 비우고 지원하고 떨어지면 내년에 입시 준비 제대로 해서 재수하려는데 괜찮을까? 실음과랑 케이팝 둘 다 넣을 생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실음과 학교 이름은 못 말해주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고민? 은 윗댓이고, 한 달 정도 회사 쉬면서 입시 준비를 하기로 했는데. 학원 선생님께서 입시곡으로 괜찮을 만한 걸 몇개 가져오라고 하셨어! 근데 내가 팝송을 잘 안듣고 들어도 유명한 곡이라ㅠㅜ입시곡은 어떻게 찾아야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n수해서 학교 들어간 n수생이고 시작도 고3때 해서 현역은 아예 할 생각도 안 하고 재수부터 시작했거든 나이 상관 없고 이 바닥에서는 특히 좋은 학교일 경우에 더더욱 잘해도 재수, 삼수 사수 하고 들어가는 애들 많아 그리고 실기는 학교 별로 원하는 스타일 다 다르고 보는 방식도 다 다르고 그 때 그 때 교수들 컨디련도 중요해서 운빨이 반 먹고 들어가기때문에 이제 시작인 거면 그냥 맘 비우고 해. 난 작곡 전공이라서 오디션을 본 적이 없어가지고 어떨지 모르겠는데 오디션이랑 대학 실기랑 분명 다를 거라고 생각하고
입시곡은 진짜 다 들고 오는 유명한 곡은 비추천. 나 작곡 준비하면서 재즈피아노 할 때 쌤이 유명한 곡은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고 했었어 말했듯이 난 보컬 전공이 아니라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네 역량에 맞는 걸 골라야지 팝송 랜덤 재생을 하던가 멜론에서 장르 별로 다 들어봐야하고. 이런 건 쌤한테 물어보는게 제일 빨라 잘 모르겠다고 하고 도움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실음과 학교는 별로인데라 못 말해주겠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때문에
10:41 l 조회 1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
10:41 l 조회 1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10:41 l 조회 1
친한 과후배 축의금
10:41 l 조회 1
아니 하이닉스 개열받아 ㅠㅠㅠㅠㅠ
10:41 l 조회 4
하닉 얼마까지 오른다고 봄??1
10:40 l 조회 6
검정색 염색 물빠지는 거 보기 싫은데ㅠ 무슨 색으로 염색해야 해..? 2
10:40 l 조회 5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4
10:40 l 조회 17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15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4
10:39 l 조회 10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2
10:39 l 조회 7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1
10:39 l 조회 14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1
10:39 l 조회 7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7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3
10:39 l 조회 8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1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7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4
10:38 l 조회 16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6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4
10:3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