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60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
이 글은 7년 전 (2018/9/07) 게시물이에요

나는 되게 말랐고 갈비뼈랑 다 보이거든 

근데 속옷벗은거보면 생각보다 가슴 있대 

그럼 내가 70b이런식으로 사이즈가 큰거야? 

아니면 80a이런식으로 숫자가 큰거야?? 

참고로 가슴이 엄청 심하게 짝가슴이라서 재도 사이즈 작게나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둘레에비해서 컵이 크면 가슴도 크다고 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내가 나를 보면 너무 작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밑둘레가 70이고 윗둘레는 몇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0몇인가 그런데 내가 왼쪽오른쪽이 차이가 너무많이나
오른쪽은 에이컵입어도 한참한참 남아서 사이즈를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 그럼 한쪽만 큰거고 한쪽은 작은거니까.. 한쪽만 뽕차고 다녀. 밑둘레가 70cm인데 윗둘레가 80이면 D아냐..??한쪽가슴이 무진장 큰건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엥 아냐 디컵정도는 아닐걸 커봤자 씨컵???
내가 사이즈를 잘못 알고있는거아닐까?? ㅋㅋㅋㅋ
아 줄자를 졸업하면서 버려서 어딨는지 모르겠다
쨌든 만약에 디~이컵이면 지금 입고있는 속옷이 안맞을거같아..
75a컵입는데 삐져나온 상태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한번 제대로 재서! 인터넷에 브라사이즈검색하면 상세하게 나와있어! 밑둘레가 75라면 80몇이면 c정도가 맞다! 근데 한쪽이 a다 못채운다했으니까 다른한쪽이 d?e정도 되는것같은데! 큰가슴맞춰서 브라산다음에 뽕하는거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진짜 오른쪽에 뽕을 넣어야지 진짜
왼쪽은 삐져나오고 오른쪽은 허전해서 얇은옷입으면 차이나는게 보인당..
물론 내가 말라서 엄청 티나진 않지만ㅠㅠ
고마워 너무 친절해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검색해보니까 너 E야.. 진짜 신기하다.. 한쪽은 a도 못채우는데 한쪽은E급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냐 윗가슴은 맞는데 밑둘레를 잘못알고있는거같아 뭔가
아 답답하당 줄자가 없어ㅠ ㅠ ㅠ
그정도는 아닐걸...?? 내친구 이컵인데 누가봐도 크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컵이 크다고 가슴이 큰게 아니야ㅠㅠ 밑둘레에 맞춰서 컵이 있는거고 밑둘레가 작을 수록 몸에 비해 가슴이 큰거지 모든 여자를 통틀어서 가슴이 큰게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아.. 생각해보니 그 친구는 좀 통통하긴하다
몸자체가 큰가보다...
익인이도 너무 따스워 흑흑 고마워
나중에 속옷 살때 큰쪽에 맞춰서 사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에 숫자는 둘레야 쓰니는 말랐으니까 컵이 큰 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너무 작아보이는데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1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2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2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
16:00 l 조회 2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6:00 l 조회 4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15:59 l 조회 11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6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3
15:59 l 조회 13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2
15:58 l 조회 17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8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5
15:58 l 조회 23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7
15:58 l 조회 28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4
15:58 l 조회 12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11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5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5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
15:57 l 조회 39
편의점 커피 라떼는 뭔가 1
15:57 l 조회 14
첫 차로 중고차 사려고 케이카 알아보고 있는데 원래 볼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나?
15:57 l 조회 8
친구가 요즘 외국어 공부하는 거 인스스에 올리는데 너무 많이 틀리면 말해줌?2
15:5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