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79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 잠깐 나갔다 온다고 담배피러 갔는데 

 

그 사이에 족발집 사장님이 어디사냐길래 지방사는데 남자친구 만나러 올라왔다 했거든 순천 산다고 했더니 

 

자꾸 못알아듣는척 하면서 이상한 소리나 하고 거기 비포장도로 달려야만 갈수 있는곳 아니냐고 하고 .. 시골 촌에서 왓구만~~~  

 

 

이러면서 족발집 나올때까지 시골에선 이런맛 못본다고 난리... 

 

 

8ㅅ8...
대표 사진
익인1
참나 무시해 구냥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시하고 족발 먹는데 남자친구한테 와서 촌사람 어디서 만나냐고 물어보더라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ㅋㅋ 참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진짜 기분나쁘다
어디가서 이런맛ㅋㅋㅋㅋㅋㅋ서울에 맛집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울촌놈이네... 얼마나 그 좁은 서울에서만 살았으면...좀 지방여행도 다녀오시고 밖을 둘러보셨으면^^ 사장님 그게 우물안 개구리예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별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무식한걸 저렇게 자랑하는 사람이 잇다니.... 놀랍다.. 나두 순천익인데 쓰니 토닥여주고싶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방에 사는데 시골은 공기 좋고 집이랑 건물 높이도 낮아서 바람 잘 들겠다는 소리 들었는데 뭔..... 여름에 더위로 상위권을 달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천 익인데 기분 나쁘네 그 사람이야말로 식견은 완전 촌이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대신 화내줘서 고마워!! 😂 남자친구도 열심히 나 위로해주고 지금 옆에서 자고있다!!! 다들 고마워!! 내일 집 내려가는데 혹시나 지나가게 되면 기분나빴다고 이야기 하랴거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남 음식이 얼마나 맛있는데ㅠㅠㅠ 진짜 기분나쁘게 말씀하신다 잊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순천 사는데 무슨 비포장이야 한번이라도 와보고 그런소리 하지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순천 사는데 실화냐 아직도 저러다니 ㅋㅋㅋㅋㅋㅋ나도 맘이아프다 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세상ㅇ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새도 그런 후진 생각 하는 사람이 있구나,, 세상 참 별사람 다있다 쓰나 신경 쓸 가치도 없는 일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도 그런사람 많더라 지금은 거의 없지만 몇년전만해도 내가 대전에서 왔다하면 시골에서 왔네 하는사람들 많았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늙지만 않으면 평생 혼자살텐데
18:11 l 조회 1
2주 됐으면 일 어느정도 쳐내야해?
18:11 l 조회 1
월세 사는 익들아
18:11 l 조회 1
수박화채 어떻게 먹는게 젤 맛있어?
18:11 l 조회 1
영등포 식당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18:10 l 조회 4
소비습관 어떻게 고쳐? 제발
18:10 l 조회 7
학생때는 쉽게 손절 안했는데 20살 이후 손절 쉽게 하는거 같아1
18:10 l 조회 5
테일즈런너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
18:09 l 조회 5
현관에 홈캠 달려있는데 방금 모르면 좋았을걸 봤네1
18:09 l 조회 18
사람때문에 회사 그만두는거 몽총한거임?4
18:09 l 조회 16
160/68이면 살때매 얼굴 커보일 정도야?
18:09 l 조회 7
취준때문에 우울하니까
18:09 l 조회 5
하 공시 하지말까 ㅋ 아무리 생각해도 공부머리는 아닌가같는데1
18:08 l 조회 10
머리 윗뚜껑만 뿌리탈색하는거어때?3
18:08 l 조회 5
포모온다2
18:08 l 조회 10
4040 썸타는데 누가 여소 해준다더라 얘기 왜 하는거임??? 10
18:08 l 조회 33
당연히 사바사겟지만 내가 남자 꼬시는 꿀팁…?1
18:07 l 조회 22
어벤져스 잘 아는 사람!!4
18:07 l 조회 12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1
18:07 l 조회 17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4
18:0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