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79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운동/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1111 먹어라^^ 

 

2222 먹지말구 자 바부양..... 

 

 

참고로 쓰니는 학원을 가기 때문에 늦어도 7시에는 일어나야 됨ㅜㅜㅜㅜ스누피 커피우유 마시고 공부하는 척 하면서 잠도 안자구 지금까지 인티해따....반성해라 과거의 쓰니......

🍜라면 머글까 말까(tmi 주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나배고파나대신먹어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으라는 익들이 더 많았기 때문에 쓰니는 배고픈 익인2를 대신해서 라면을 먹으러 갈꾸야 총총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종류 라면있는데? 답에 다라 달라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도해녀님의 새우라면!이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 내가 모르는 라면인데 먹어주고 후기 남겨주면 안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아쥬아 먹으라는 익들이 더 많은 것 같으니 먹고 후기 달러 올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옳지 사진도 가져와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0에게
넹넹 선생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0에게
이거 진짜 짱맛이야......새우탕에서도 못느낀 새우의 풍미를 느낌.......나 감기 걸렸는데 맛이 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맨날 먹으면 쫌 질릴 것 같구 가끔씩 먹으면 좋을 것 가타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헐 상냥해 오늘 편의점 까서 꼭 먹을게 고마워 스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지에스꺼 라면?! 나오늘 그거 먹은거같은데 파란색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먹엉 새우탕보다 마이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새우탕 내 유년시절 최애 라면.....기대된다 두근듀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1ㅋㅋㅋㅋㅋㅋ나방금ㅋㅋㅋㅋㅋㅋ불닭먹었엌ㅋㅋㅋㅋㅋ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윽시 먹을줄 아는 익이니.....사실 나도 아침에 까르보불닭 먹었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거기다가 밥비비고 김자반넣어서ㅋㅋㅋㅋㅋㅋㄱㅋ이 오밤중에 밥비벼먹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익이니 때문에 또 불닭 먹고 싶어졌자나ㅠㅠㅠㅠㅠ!!!!이런 귀여운 익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읍시다 냠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예!!!!!!!내일이 걱정되긴 하지만 굶주린 쓰니는 참지않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먹어 ,, 새우라면 진짜 맛있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우탕 보다 맛있다는 익이니가 있어서 기대즁이당 두근세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훨씬 맛있어 진하구 !
맛있게 먹어 쓰니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거 지에스 신상시리즈 새우라면 짱맛있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게 더 맛있더라(내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 꿀팁을 주다니......꼭 실천해볼게 고마웅!!❤️ 쓰니는 물 끓이러 갑니당 총총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4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1
9:27 l 조회 2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1
9:27 l 조회 19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1
9:27 l 조회 8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7
9:26 l 조회 58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2
9:26 l 조회 20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21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3
9:25 l 조회 17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6
9:25 l 조회 92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5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8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5
9:24 l 조회 18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83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2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2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59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2
9:24 l 조회 20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30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4
9:2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