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 떨어졌다고 다 몰려와서 이때까지 꺼드럭 보기 싫었네 더 폭락하면 좋겠네 꼴좋네 꼬시네 이러는 거보고... 분위기 너무 살벌해서 말 한 마디 했다가 싸불당할 기세라 걍 가만히 있었는데
차라리 떨어졌다고 징징대는 주린이들이나 포모오면 왔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껄무새들이 훨씬 낫다는 생각을 처음 해봄....
|
주가 떨어졌다고 다 몰려와서 이때까지 꺼드럭 보기 싫었네 더 폭락하면 좋겠네 꼴좋네 꼬시네 이러는 거보고... 분위기 너무 살벌해서 말 한 마디 했다가 싸불당할 기세라 걍 가만히 있었는데 차라리 떨어졌다고 징징대는 주린이들이나 포모오면 왔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껄무새들이 훨씬 낫다는 생각을 처음 해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