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280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7년 전 (2018/9/09) 게시물이에요
자격지심이 있고 그런건 아닌데 용돈 받는 양의 차이 라던가 국장이 뭔지 알고 모르고의 차이라던가..... 나랑 내 친구 얘기... 그래서 막 얘가 돈 그까이꺼 이런식으로 얘기할때마다 뭐라고 답해줘야 할지 모르겠음 ㅠ 나는 국장이 필요하고 그래서 부실대 이런거 찾아보고 용돈으로 모아서 살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있는데 그런거 생각 안하는 친구한테서 내가 너무 못나보일까봐 그냥 아 그렇구나~ 하고 내 얘기는 잘 안하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국장 몰랐다.. 또잉했더.. 용돈도 애들이 그렇게 얘기할 때 그런가? 싶었는데 솔직히 그래서 친구들 밥도 많이 사주고 그랬는데 돈많은 호9로 보였나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얘한테 밥 얻어먹고 돈 빌리고 이런거 절대 안 한다 ㅠ 그렇게 보일까봐인지 내 자존심 때문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인데 나는 친구가 아닌 느낌 너무 스트레스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친구가 계속 이거 하고싶거 사고싶은데 용돈이~ 내가 너였으면 이거 저거 다 하니마니~ 그래서 그냥 별거 아니면 내가 밥정도는 사고 영화사고 하는데 큰돈은 빌려달라는 뉘앙스로 말함 너 돈 얼마정도 있냐~하면서 뭔가 심각한 일 터졌다는듯이 근데 무슨일이냐 물으면 정작 대답은 잘 안함 안되면 그냥 말라고..(?) 빌리는 돈 단위가 한번마다 몇십인데 절레절레 나 뭐라는건지 여튼 난 돈많은 호9가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쓰니말 백번 받는다
나 알바 갈때 술먹는 애들
국장 신청할때 국장이 뭐냐는 애들
비싼밥 먹으면서 쓱쓱결제하는 애들 보면 ㄹㅇ 느껴
나는 밥사먹는것도 돈 아깝다 느껴서 돈 함부로 못쓰겠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역류성 식도염 증상 이거야?
12:07 l 조회 1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
12:07 l 조회 1
나의 소중한 마이크론 수익
12:07 l 조회 1
현직 경찰인데
12:07 l 조회 3
원래 남자들 여자 얼굴에 특징 없고 평범하면 두부상이라고 해?
12:06 l 조회 7
근데 다들 돈 많나봥ㅠㅠ 하닉 턱턱 사네
12:06 l 조회 6
하이닉스 번지점프 완
12:06 l 조회 22
지원금으로 아이스크림 사치? 좀 부려봄
12:06 l 조회 8
내가 그저께 빚투 이해안된다하니까 다들 댓글로
12:06 l 조회 11
하닉 파는거 오바?3
12:06 l 조회 19
주식하는 애랑 여행갓엇는데 짜증났음2
12:05 l 조회 36
와 토익이 상대평가이긴 하구나
12:05 l 조회 14
저녁으로 1일1식하면 살 빠짐??5
12:05 l 조회 17
이거 취업선물로 받으면 어떨거같아? 28살 10
12:05 l 조회 27
또 글삭하네
12:05 l 조회 16
얘들아 이런 퍼프 가디건 입으면 좀 눌려질까?3
12:04 l 조회 20
와..폭락장 시작됐다 빚투한 애들 나락4
12:04 l 조회 106
나 오늘 첨으로 매도 버튼 눌러봄!!!
12:04 l 조회 21
공시끝나고 학교 다음학기에 복학해야해서 학교사람들 만났는데 왜이렇게
12:04 l 조회 6
진짜 설거지 아녀????
12:0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