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1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지금 고1인데 하고싶은 것도 없고 좋아하는 것도 없고.. 

2년도 안남았다고 생각하니까 진짜 막막하다 우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자소서 안 중요해 그냥 내신 열심히 따서 교과로 가는 게 젤 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나 옛날 생각하면 자소서에 영혼 갈았지만 종합 광탈하고 교과로 학교 온 거 생각하면 자소서에 의미부여 크게 안 했으면 좋겠어 자소서도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내신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마자 익이나 교과가 짱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과는 변수가 없고 종합은 변수가 있음 뭘해도 교과가 짱임 레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무조건 교과로 갈생각으로 해 고1이면 할수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신 준비는 꾸준히 하고 있기는한데
목표가 없으니까 막막해
공부하다가 갑자기 우울해져서 많이 울기도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표가 없으면 내신을 더 열심히 관리했으면 좋겠어 목표가 생겼을 때 그 목표를 이뤄줄 수 있게 만드는 게 내신이거든 당장의 목표는 안 보이더라도 미래의 네가 하고 싶은 게 생겼을 때 가장 도움을 줄 수 있는 건 내신일 거야 우울함을 풀 수 있는 방법도 찾아봤으면 좋겠어 아직 1학년이면 3학년까지 열심히 달려가야 하는데 중간에 지치면 안 되니까 중간중간 네가 마음 비우고 풀 수 있는 게 필요해 정말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목표가 없는게 제일 막막해..
잘하는 건 둘째치고 좋아하는 것조차 없어서..ㅜ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추매했어?
13:50 l 조회 1
선관위는 약간 토토사이트 같은건가
13:50 l 조회 1
나도 결국 경남 탈출하네
13:50 l 조회 1
제주도 / 오사카 항공권 + 숙박 가격 비슷한데 익들 같으면 어디 갈래?
13:50 l 조회 1
동기 관종이라 관심주면 좋아하는거같구 놔두기엔
13:50 l 조회 1
당근쟁이인데 지에스는 편택이 진짜 개깐깐함
13:49 l 조회 1
가끔가다가 채원이나 윤아라는 이름을 가진 50~60대 아줌마들 보는데
13:49 l 조회 1
여기 혹시 기획쪽 일하는 익인 있어?
13:49 l 조회 1
앞에서 착한 이미지 만들고 뒤에서 나쁜짓하는사람 개극혐하는데
13:49 l 조회 1
선관위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일을 벌였을까 ㅋ
13:49 l 조회 1
아 친구랑 여행 약속 잡는데 개스트레스 받음
13:49 l 조회 1
새마을금고 상품 벌써 매진이네
13:49 l 조회 1
인서울졸업햇고 공기업 다니다가 그만둮고 그다음부턴 백순데
13:49 l 조회 1
유튜브 진심 문제 같음....
13:48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뱃살은 빠지는데 허벅지는 그대로임
13:48 l 조회 1
연하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뭘까?
13:47 l 조회 1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