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22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7년 전 (2018/9/12) 게시물이에요
역시 얘도 안 하는구나 하고 넘겨버린다. 

더 말 걸고 싶지않아. 

아무도 날 아프게 할 수 없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다.... 더 상처받는거 싫어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릴때부터 갑자기 연락 끊기는 일 많았어서 이제는 하고싶지않으면 하지마라. 야.ㅋㅋ..
마음은 안 좋긴 하지만 더 큰 상처받기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어릴때부터 왕따를 많이 겪어서 그런가 한두번보고 날 싫어한다 싶으면 다 버려그냥....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
바로 삭제해버려.
그러다 연락 오면 그때 다시 등록하고
안하면 또 삭제하고.
반복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한 일이년 지나고나서 연락하거나 가끔 만나는 애는 굳이 씹어도 다시 연락할껄 아니까 상관없는데 한두번하고 안하면 삭제... 그래서 과대랑 부과대 빼고 전부 삭제함 클린한거 조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학생이구나..
난 지금은 백수라 가족밖에 없다.
친구들은 내가 아팠을때 다 끊었고.
파트너 하나뿐이야.
깨끗하고 편하고..
근데 가끔 외롭기도 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엇 아팠었구나ㅜㅠㅠ 외로울땐 나를 불러(?) 사실 즉석만남같은거 조금 좋아...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뭐가 니 맘에 걸려~?
마음이 좀 아팠었어.ㅋㅋㅋ
그때 끊고 다시는 연락 안 하는 중이야.
사실 사람을 잘 못 믿어.ㅋㅋ
그냥 지킬건 확실히 지키고 다른 마음 없이 한두번 만나고 헤어지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엥 맘에 걸려? 근데 확실히 사람은 한두번만나고 끊는게 젤 편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1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4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
9:01 l 조회 2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1
9:00 l 조회 11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12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17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8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7
8:59 l 조회 26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26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3
8:56 l 조회 18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50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5
8:55 l 조회 71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29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3
8:55 l 조회 20
42살 여자가 결혼 안했으면 비정상같음?12
8:54 l 조회 55
옷 사고 싶은데 ㄹㅇ 맘에 드는게 없음 ㅠ
8:54 l 조회 12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1
8:53 l 조회 12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5
8:5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