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74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7년 전 (2018/9/16) 게시물이에요

난 지금 고2이고 16년 8월에 산 갤럭시s7 쭉 사용중이야

갤럭시 사진이 안 나오고 32기가 쓰는데 용량이 1년 전부터 부족한 상탠데

아이폰 사진이랑 용량 큰거 부러워서

아이폰 6sfh 바꾸는거오바야 ..?

고민하는 이유는 1. 6s는 지금 거의 단종이고 2. 내년에 고3인데 괜히 폰 바꾸는건가 싶어서 ...

부모님 설득은 어떻게하지 ㅜㅜㅜㅜ,,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바꾸고 조금 쓰다가 내년에 수능 끝나고 조은걸로 바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리점에서 바꾸지 말고 6s 공기계 사서 쓰다가 수능 끝나고 바꾸는 건..? 지금 한 20-30 하나.. 성능은 크게 나쁘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6인가 6s인가 공짜폰이야! 바꾸고 수능끝나고 또 바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그리고 공짜는 없고 요금제 한달에 몇만원 몇달 쓰는걸로 조건 걸고 약정 끼고 통신사 끼고 사는건 공짜가 아닌듯 .. 차라리 공기계로 사면 모를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2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2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2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
23:55 l 조회 9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9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7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1
23:55 l 조회 17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2
23:54 l 조회 11
enfj는 먼저 연락 못끊어 ?
23:54 l 조회 12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3
23:54 l 조회 24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3
23:53 l 조회 40
우리집 공짜 말랑이3
23:53 l 조회 68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7
23:5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