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396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자꾸 남하고 날 비교하게 되고, 다 나보다 잘나고 재밌게 사는 것 같아서 우울해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남하고 비교하면 끝없이 비교된다
너 자신을 더 믿고 사랑하고 의지해봐
비교하면 할수록 쓰니만 힘들어
쓰니 힘든거 알고 비교를 안한다 안한다 해도 해지더라 근데 남이 저렇게 살아도 난 내가 행복하다고 느끼면 행복해지더라고 비교를 안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저 사람은 저 사람이니까 나는 나니까 이런 생각을 가지고 사니까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이 되더라고 남들이 재밌게 산다고 이렇게 저렇게 산다고 쓰니가 부러워할 필요없어 쓰니도 하면 되고 그게 언제가 됐든!! 결국엔 비교를 하면 할수록 쓰니의 자신감만 쓰니의 마음만 불편해져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내 지금 상황이 마음에 안 드니까 나도 모르게 자꾸 남하고 비교하고 있었어. 나한테 더 집중하고 나를 더 좋아하고 싶어. 고마워. 너익 덕분에 괜히 든든해지고 댓글 보면서 나한테 미안해지기도 했어.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열심히 사려고 아등바등 살지 말어~~ 나도 어느 순간 내 자신이 너무 불쌍해서 날씨 좋으면 학교 안 가고, 비 오면 안 가고 혼자 궁상맞게 음악 듣고 어디 가서 바람 맞고 오고ᄏᄏᄏ 이런다 열심히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쓰니를 먼저 생각해 행복한 게 제일 중요하자낭~~~ 난 열심히 살 때보다 내가 행복할 때가 더 좋고 자존감도 높아지더라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구 커지고 싶은데 운동 뭐하면 좋을까
20:36 l 조회 1
에어컨 고장나서 집주인한테 말해야되는데
20:35 l 조회 2
고도근시면 뭐 렌즈 일반거 착용하면 안되는거야??2
20:35 l 조회 4
부자들은 은행에서 명절선물 좋은거 주더라
20:35 l 조회 8
하 회사만 가면 왜케 몽총해지는 것 같지1
20:35 l 조회 8
은행원 복장 진짜 자율이구나 느낀게
20:34 l 조회 20
나 외국인 암내 진짜 처음 맡아봤는데
20:34 l 조회 15
사람들이 남들한테 관심 없다는 거 다 개구라임ㅋㅋㅋ 3
20:34 l 조회 20
참교육 드라마화 하면서 더 별로가 됐네1
20:34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제정신이 아니네 ㅋ
20:34 l 조회 8
사회성 없는 행동들 생각나는 거 적어봐봐2
20:34 l 조회 11
다들 회사나 알바 직장에서 식비 지급해줘?7
20:34 l 조회 12
미용사랑 코디네이터 중에 뭐가 더 비전있을까 2
20:33 l 조회 7
맘에 드는 치마를 발견했는데 그 위에 뭘 입지
20:33 l 조회 4
다들 여행갈때 생리주기 겹칠거 같으면 약 먹어 아니면 그냥 받아들여?12
20:33 l 조회 14
불안약 계속 복용해도 되니?
20:33 l 조회 3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3
20:33 l 조회 6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1
20:33 l 조회 8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11
20:33 l 조회 2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