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2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08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7명이 갔었는데 

인원수가 많아서 다 같이 못타고 중간에 잘렸거든? 

5명 타고 2명 타고 이렇게 

내가 2명 중 1명인데 걍 그 5명한테 

너네끼리 놀라 하고 둘이서 놀았단말이지 

집에 갈때 되니까 

2명 4명은 모였는데 1명이 사라진거... 

어디갔냐 했더니 

5명 놀다가 인원이 또 4명 1명으로 잘렸다는거... 

잘리고 나서 4명이 자기들 끼리 놀았대 

1명은 나중에 우리랑 말도 안하고 집갔음ㅜㅜ... 

나한테 연락이라도 했으면 3명 4명 이렇게 놀았을텐데ㅜㅜ
12

대표 사진
익인126
헐 친구맞는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맞아 나도 롯데월드 친구 한명 못와서 3명이서 갔다가 혼자 놀고옴ㅋㅋㅋ 진짜 둘이 같이 앉을라는거 보여서 그냥 내가 피해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진짜 정말ㄹ 친한 애들말고는 홀수 ㄹㄹ불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진짜 진심으로 대해주고 친한 친구 아니면 평소에는 잘지내다가 놀이공원가면 문제가 생기는거같음...옛날에 7명이서 갔다가 싸우고옴...ㅎ
근데 얼마전에는 3명이서 갔는데 진짜 서로 챙겨주면서 잘 놀고왔음 그냥 친구를 얼마나 생각하는지에 대한 차이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홀수가 문제가 아니라 그 친구들이 문제네...나는 놀이기구 잘 못타서 항상 홀수로 가는데 지금까지 소외되거나 서운한 일 한번도 없었늠..그 친구 무어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헐 한명은 왜....이건 너무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진짜 너무 나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못된것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와 진짜 나쁘다 오바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와 그 친구 보살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1떨어졌을때 말안해주고 그런거 진짜 못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오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와 진짜 나같으면 그이후로 연락끊음 친구한명이 사라졌는데 언제사라진지도모르는것도 어이없다 열명도 아니고 다섯명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헐...?다섯무리 너무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와 그 친구들 진짜 별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홀수가 싫었으면 처음부터 같이 가지 말지....
4명 친구들 정말 너무한다ㅠㅠ
거기서 혼자 집까지 가던 사람 심정을
누가 이해할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은 다 같이 갔어.. 다 같이 버스 타고 갔는데 갔을때 1명이 아무말도 없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아 내가 잘못 읽었구나 미안 ㅠㅠ
너무 안타깝다 진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진짜 너무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우린 3명이 갔을때 한번은 AB 한번은 BC 한번은 AC 이렇게 탔었는데.... 좀 챙겨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 진짜 마음아픔... 넘 충격이야 어떻게 저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우리 3명서 갔을땐 롤코 그냥 한명씩탐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우리는 다섯명이서 갔는데 가위바위보하고 타고 지면 슬픈척 눈물셀까하고 그랬는데 너무했다...ㅠ내가 다 속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와 진짜 너무해..ㅜㅜ 진짜 속상했겠다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할 왜 자기들끼리놀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다섯명이서 있는데 네명 한명 잘리면 네명 중에 한 명이 뒤에 타야하는 거 아니냐 세명 두명 이렇게ㅠ 진짜 너무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진짜 상처받았겠다 어떻게 1명을 떼어놓냐 놀이공원에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헉 너무하다....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후천적으로 엄청 많이 예뻐졌는데
14:38 l 조회 1
어제 오늘 이틀 아파트 헬스장 가서 뛰었더니 개힘들어
14:38 l 조회 2
하닉 서킷브레이커 걸렸다
14:38 l 조회 6
퍼즐
14:38 l 조회 2
PT 가격 30회 165 괜춘?
14:38 l 조회 2
특정 종교인들 왤케 싫냐
14:38 l 조회 3
너네 발에 무거운거 떨어뚜려서 멍들고 아프면 병원 간다만다
14:38 l 조회 2
미띤 하락 알림 그만와;;
14:38 l 조회 5
오늘 주식 왜저래??2
14:37 l 조회 33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4
14:37 l 조회 43
하닉 어떡해1
14:37 l 조회 5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5
14:37 l 조회 41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1
14:37 l 조회 18 l 추천 2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1
14:36 l 조회 8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21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5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21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3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8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