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5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겨울방학때 꼭 성형하려고...
대표 사진
익인1
한번 하면 암것두 아님 진심 ㅋㅋㅋㅋ첨엔 왜 무서웠는지 모름 마취하는데 ㅎ 쌍수한게 신의 한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코 꼭 할꺼야..... ㅠㅠ 깨고 마취풀리면 너무 아플까봐 무서웠어 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는 많이 못난거 아니면 비추해 ㅠㅠㅠㅠ 부작용 꼭 생기거든... 눈은 진짜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난거보다는 콧대가 너무 없어서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콧대 없지만 쉐딩으로 보완 가능하더라 헤헤 글구 자주 마사지 해주면 조금 높아지는거가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코는 정말 부작용 꼭 나타나?ㅠㅠㅠㅠ 너무 잘된 친구들이 많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코나 가슴이나 실리콘 넣으면 당장 이쁘더라도 나중에 구축 꼭 와서 계속 재수술 해줘야되고 코 필러는 실명 위험이 있어... 글구 코 수술이 제일 위험해 눈만 이뻐두 이뻐진다!! 코 낮아도 충분히 매력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고마워용♡♡♡♡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쌈도시락 먹을까 육회비빔밥에 연어초밥 먹을까
18:28 l 조회 1
감자채볶음 했다
18:28 l 조회 1
부모님이 어릴때 부터 청약이나 적금 부어줬던거 흔해?
18:28 l 조회 1
예쁘면 레즈한테 한 번이라도 고백 받아봄?
18:28 l 조회 2
계명대 약대 vs 고려대 반도체
18:28 l 조회 4
요즘 모기 왜이리 맥아리가 없냐 ㅋㅋㅋ1
18:27 l 조회 5
인스타툰 하는사람은 뭘로 수익이될까?
18:27 l 조회 4
와 카페인데 옆자리 사람 하루종일 그 키보드같은거 딸깍거림
18:27 l 조회 14
개인적으로 제일 정이 가는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위치...
18:26 l 조회 18
김밥 오늘 사놓고 냉동해놓으면 수요일에먹을수있으까.. 1
18:26 l 조회 7
교사 돈 못번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3
18:26 l 조회 11
썸남이랑 공통된 주제가 없어3
18:25 l 조회 14
침대에서 라면이나 국물많은 음식, 가루 많이 떨어지는 음식 먹는 사람들 신기 1
18:25 l 조회 5
휴대폰 앱설치 안되고 카드 승인도 안되네
18:25 l 조회 6
최근에 공시 본 사람 있니…1
18:25 l 조회 10
살찌고 처음으로 제대로 현타왔어
18:25 l 조회 19
점심밥 안먹고 자버림
18:25 l 조회 6
공무원이 잘 맞는 mbti는 뭘까? 2
18:25 l 조회 18
97 남익 드디어 순자산 1.5억 돌파(feat.여친)1
18:25 l 조회 14
주유소 보통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하나 …1
18: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