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7년 전 (2018/9/18) 게시물이에요
친구네 집에서 머무는데 방 하나 남는다고 방도 주시고 친구네 집 헬퍼 분이 먹고 싶은거 말하면 요리 다해주시고 방청소도 다해주시고 친구 어머님이 미용샵하셔서 오늘 밤에 맛사지도 받으러감ㅠㅠㅠㅠㅠ그리고 친구 어머님이 밥도 다 사주시고 차 태워서 다 관광시켜쥬심ㅠㅠㅠ 와 징짜 최고여 지금은 친구 집 수영장 의자?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ㅜㅜ 사진은 친구집!! 

해외여행왔는데 너무 좋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앙 어디야? 홍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싱가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싱가폴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무 좋다 흐규규규규ㅠㅠㅠㅠ 여유를 느끼기 좋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싱가폴 난 내가 간 나라 중에 젤 좋았음ㅠㅠㅠ 싱가폴 진짜 좋아... 워홀 가고싶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가자!!!나도 해외 취직 생각하고있었는데 정보가 없어서 망설였는데 친구가 싱가폴 취직하고싶으면 어드바이스 줄수있다고 해서 진짜 진지하게 생각해보게ㅜㅜㅜㅜ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친구 잇어서 부럽당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싱가폴은 날씨만 좋으면 살고싶어. 날씨가 넘 헬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본살아서 그런가 날씨 좋다고 생각했었닼ㅋㅋㅋㅋ 일본이 더 더워서 그런가?? 물론 싱가폴이 한국보다는 더운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쓰니 일본 살아?? 멋찐 사람이네... 그게 참 힘들어 사계절 없이 맨날 덥다는게ㅠㅠㅠ 난 12월에 갔엇는데 그 때도 넘 습하고 더웠었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응 이 친구랑도 외국인 유학생 모임 같은데서 만났어! 와 싱가폴 사계절 없니???일년내내 이날씨면 진짜 힘들겠다 12월에도 덥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ㅠㅠㅠ 차라리 그냥 쨍쨍하면 나은데 매우 습해...매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맞아 습한거 너무 심해ㅜㅜㅜㅜㅜ그래서 더운게 아니라 습한거때매 에어컨 자꾸 튼다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특이성인데 진짜 짜증난다 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1
나만 남자들 카톡 아재같이 노잼으로 하면 깨?ㅠㅠㅋㅋㅋ
22:39 l 조회 1
와씨 생리첫날인데 화장실못가서 개큰일날뻔
22:39 l 조회 1
쿠팡 여름에 죽음이야??
22:39 l 조회 1
주식 코스피랩은 무슨 지표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거야?
22:39 l 조회 2
담달에 쫌 더 무리하면 10만원 더 저금가능할것같기도...
22:38 l 조회 3
요즘 14k 실팔찌 같은거 얼마정도해??
22:38 l 조회 2
에어팟케이스 골라조
22:38 l 조회 7
근데 민주당이 미국에 적대적인 태도만 안 취했어도 2030 남성들 중에 상당수는 안 돌아섰을듯
22:38 l 조회 3
알바몬 프사 사장은 크게 볼수있어?
22:38 l 조회 4
요즘 토마토가 왤케좋지1
22:38 l 조회 4
넷플릭스 이거 지금 보고있다는건가??
22:37 l 조회 13
로테이션 소개팅 홍보 사진보면 별로인게
22:37 l 조회 13
뚱뚱한데 가슴 짝아서 브라쟈 사기가 어렵다.
22:37 l 조회 9
진짜 출근하기 싫다1
22:37 l 조회 8
공격성쩌네..
22:36 l 조회 21
설마 기흉은 아니겠지
22:36 l 조회 6
아니 요즘 봇글에 발작하는 애들 왤케 많음?2
22:36 l 조회 12
교사 대우 더 좋아져야 생각해 아님 지금이 적당?2
22:36 l 조회 12
못 잊는 사람 있어?
22:3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