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09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0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고3 재수 n수생 커몬
대표 사진
익인1
간호학과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캠이고 간호학과 2캠이라 내부사정 같은 건 자세하게 잘 모르지만 동아리 동기 중 3명이 간호학과인데 과제 많긴 해도 잘 다니더라 근데 집 서울인데 자취할 거 아니면 추천 ㄴㄴ.. 겁나 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캠(1호선망월사역)에서버스타고40분정도가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아하... 내친구가 넣어서 궁금해소 고마웡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제어학과 가려는데...!!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타 들어가서 국제어학과 학생들이 단 답변에 의하면
교환학생 프로그램도 있어서 좋고 홈페이지에 졸업생 사례(?) 있대!! 글구 중국 쪽을 원하는거면 대진대가 나을거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한 명은 만족하며 다닌대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수능으로 국제어학과나 글로벌경영과는 몇점정도 맞아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어머 커트라인으러 잘못 알려줬네 평균이 글관경은 3.6 국제어는 4.1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국제어학과 가려면 수능에서 국5등급 영5등급 사탐5등급 맞으면 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내가 평균을 알려줘야되는데 커트라인으로 잘못 알려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화이팅😊 꼭 합격해!!!!!! 좋은 결과 있길 기도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과인지 알려줄 수 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로벌관광경영학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근처 자취하기에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요즘 신축원룸 겁나 많아 나 집에서 30분 거리인데도 거기 살고싶어서 직방 깔아서 맨날 구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임상병리학과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는 힘든데 과 분위기 좋고 군기 없고 과제도 적대
병원 티오 안나는 건 그만큼 좋은 직장이라 그런거고 졸업 후에 병원 아니더라도 검찰쪽이나 공항에서도 일할 수 있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기 본캠 아니고 2캠.. ㅇㄷ에서 말했듯이 자취할 생각 없거나 멀리 살면 노노해.... 넘 멀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ㅠㅠㅠㅠ 2캠 엄청 멀구나...
혹시 이번에 부실뜬건 어때??? 등록금도 많이 비싼편이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총장비리만생각하면화가난다......그거때문에부실대학뜬걸거야......사실 전문대랑 전문대를 합쳐서 4년제로 만든지 5년 밖에 안돼서 아직 정돈이 다 된 것 같지는 않아 커리큘럼이 부실하다고 느낀 적도 있고 그런데 캠퍼스 위치도 서울 바로 옆이고 입결도 점점 오르는 추세라고 해서 성장 가능성 있다고 봐
등록금 비싸긴 한데 애들 다 국장 받아서 다니더라고 그거 100만원 나오면 꽤 줄어들더라.... TMI로 우리집은 안나와서 성적장학금 받으려고 똥줄탐 성적장학금 말고 학생회나 신문사 방송국같은 거 하면 재학생장학금도 짭짤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친절하잖아 쓰니.....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참고할게ㅠㅠㅠㅠㅠㅠ 나 꼭 합격하고 싶다아으ㅡ아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합!!!!!!!격!!!!!!!💜💖
내년에 후배로 꼭 만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감사합니다!!!! 선배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수해서 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재수해서 갈만큼 학교 좋아!??????학비가 비싸다고 하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비..비싸.........재수해서 올만큼좋은학교는 아니지 솔직히 인서울은 아니니까 ㅋㅋㅋㅋㅠㅠㅠ 근데 위치가 하도 좋아서 경쟁력은 있다고 본당.. 발전 가능성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면접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정시입니당 근데 내 동기들이 면접으로 들어온 애들이 꽤 있는데 별로 어렵지는 않은 가 봐 그냥 어..? 끝인가.....? 떨어졌....? 했는데 붙었대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혹시 물어봐도 되..?정시로 국어 영어 사탐 몇점,몇등급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내가 수능친 지 꽤 돼서 성적표가 사라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몇 등급이었는지 궁금하다 미안.... 궁금한 과 있으면 입결 찾아봐 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국제어학과 가고싶은데 정시로 얼마나 해야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국제어학과 정시 입결은 평균 4.12고 커트라인은 5야 국영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합!!격!!기!!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나진짜 꼭 갈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도 가능한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 물어보세여 궁금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회복지학과 괜찮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제가 사복과 친구가 없네여ㅠㅠㅠㅠㅠㅠㅠ 에타 찾아보니 실습은 힘들다고 하고 과 분위기는 좋은 것 같습니당 근데 내신이 많이 낮은 거 아니면 여기 쓰시 마시고 수시 더 높은 데 써보시는 거 추천해드려여 제 동기 수시로 여기 왔는데 1학년 겨울에 그냥 수능 쳐보고 수시로 광명상가 중 하나 붙었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신한대랑대진대넣긴했는데 혹시 이유가 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여기 수시 쓸 내신 정도면 광명상가한서삼도 붙으니까여!! 인서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아 그게 제가 4등급이라...성서대빼고 다 경기권이에요ㅠㅠ혹시 학교에 대체적으로 분위기나 복지,복수전공은 어떤편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복수전공은 전학기 학점 3.0만 넘으면 신청해서 할 수 있구여 그래서 복수전공 하는 사람 많고 전반적으로 분위기는 진짜 무난해요 열심히 하는 학생들도 많고 교수님들도 열정 가지고 하시구여 아닌 분도 있겠지만.. 또 신한대가 기독교학교라 1, 2학년 때 채플 들으셔야되고 이번에 수강신청 장바구니로 바꼈고 어.. 장학금은 솔직하게 말하면 짜게 줘요 학과에서 장학금 받는 비율이 얼마 안돼요 수석은 전액, 차석은 50% 3등은 반의반 이런 식으로 주고 뭐 성적 장려 장학금도 있구여 학생회나 신문사 방송국 이런거 하면 장학금 줍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오호랏 그럼 혹시 학교에 군기는 보통 있는편이에요?없는편이에요?최근에는 총장?이사장?쪽에서 비리터졌다고 해서 뭔일인가싶어요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지금도 가능한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이제 잘거라ㅠㅠ 낼 아침에 대답 해드릴게여!! 무엇이 궁금하신지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로벌관광경영학과를 지원했는데 과 분위같은건 어떤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글관경 글통경 공공행정 등의 학과는 한 해에 입학생만 100명 넘어요 그래서 모든 동기와 선배들을 다 알고 두루두루 친해질 수 있는 인원 적은 학과랑은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그런데 인싸로 지낼 학우들은 인싸로 지내고 그냥 마이웨이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도 사람이 많아서 아무도 신경 안써요ㅋㅋㅋㅋㅋ
저 입학할 때는 3월 첫째주였나
둘째주에 글관경 학생회 주도로
1학년 전체 신입생환영회 했었는데 아직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다면 학교 근처 100명 넘게 앉을 수 있는 술집에서 하구여 학기 초에 1~4학년 MT 한 번 갑니다. 담당교수 학교에서 지정해줘서 상담 두어 번 하실거고 교수님에 따라 담당하시는 학생들과 함께 밥 먹는 자리 마련하시는 분도 계세요. 과 동아리는 제가 알기론 여행 동아리 하나, 조주 동아리 하나 두 가지 있고 선배들이랑 친해지려면 여기 들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전공은 한 학년에 4과목씩 개설되고, 전공 필수 과목은 없는 대신 채플 3가지 과목과 외국어교양 필수 과목은 수강하셔야돼요!! 또 궁금하신 거 있으면 물어봐주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편입 물어봐도 되나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정시로 온거라 편입은 잘 모르는데... 무엇이 궁금하신가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그 편입 때 토익 점수 본다는 말을 들었는데 입시 요강에는 안 적혀 있더라구요ㅜㅜ 정확한 정보인지 궁금해서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찾아보니 토익은 해당사항 없는 것 같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자세한 사항은 http://www.kimyoung.co.kr/data1/diary/2016/data_diary.asp?idx=50708&page_flg=8 여기 가셔서 모집요강 다운받아서 보시면 될 것같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헉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좋은 하루 보내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넹 꼭 원하시는 곳 합격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지금도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제가 사회복지학과로 지원해서 조금 후회인기는한데 나중에 전과로 방사선학과 가능한지요...?복전은 안된다하는데 전과는 봐도 잘 모르겠어요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혹시 총장바뀌고 등록금 바뀌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치위생과는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도 괜찮을까?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금은 안됑?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금 물어봐도 될까요??ㅠㅠㅠ 유아교육과는 어떤가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
16:00 l 조회 1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1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1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1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2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2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
16:00 l 조회 2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6:00 l 조회 4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
15:59 l 조회 11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6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3
15:59 l 조회 13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2
15:58 l 조회 17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8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5
15:58 l 조회 23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7
15:58 l 조회 28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4
15:58 l 조회 12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11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5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5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
15:5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