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19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8
이 글은 7년 전 (2018/9/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동아리에서 처음 만난 같은 과 오빠고, 오빠가 먼저 밥 먹자고 약속을 잡아서 오늘 점심에 만나서 밥을 먹고 왔어.

처음 봤을 때, 술 자리인데도 불구하고 말을 별로 안 하길래 낯가리는 조용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오늘 만나서 얘기해보니까 말도 되게 잘하더라고.

나한테 자기가 좋아하는 일드 추천해주고, 서로 취향이나 진로 이런 게 비슷한 구석이 많았어.

화기애애하게 얘기하고 만난지 1시간 반 쯤 뒤에 내가 수업을 가야했고, 오빠는 오늘 수업이 다 끝나서 저녁엔 같이 동아리만 가면되는 상황이었어. 내가 오빠한테 동아리 갈 때까지 뭐할 거냐고 했더니 도서관에 간다길래 나도 수업 끝나고 도서관이나 갈까? 했더니 도서관 오라고 해서 수업끝나고 오빠가 있는 도서관으로 갔어. 아! 밥은 오빠가 사고 내가 카페에서 커피를 샀어!

도서관에서 하필 오빠가 맡아놓은 자리가 스터디룸 같은 좁은 방이어서 어색하고 숨막혀 죽을 뻔했는데 내가 먼저 말 시켜서 다시 이야기를 좀 했어. 그러다가 내가 오빠 쫌 과묵하고 조용한 사람인 것 같다고 그랬더니 웃으면서 원래 자기 성격이 과묵한 편이래. 그러더니 나한테 그래서 싫어? 그러더라고. 그래서 나는 웃으면서 아니~! 이랬고.

동아리 끝나고 오빠랑 둘이 나왔는데 헤어질때쯤 오빠가 (낮에 약속 있다고 했음) 급해서 못 데려다주겠다.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괜찮아! 카톡할께~ 잘가! 이러고 헤어졌어.


오늘 친구들 만나서 술 마시러 간다고 했는데 선톡 올까?ㅠㅠㅠㅠ 둥들이 볼 땐 어때??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선톡 안 올것 같아... 흑흑... 나 어떻게 해야하지? 나는 이 오빠랑 더 친해져서 서로 더 알아가고 싶은 호감인 상태야!! 도와줘 둥들아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아직은 친구사이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지난주 수요일에 처음보고 오늘 두번째로 만나서 밥 먹은 거야...ㅠㅠ 난 연락하면서 친해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말쯤에 오빠가 추천해준 일드 보고 나서 드라마 봤다고 선톡하면 웃길ㄲ...ㅏ?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후하후하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ㅠㅠㅠ 톡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자는 관심없는 사람한테 시간이랑 돈 안쓰잖아 ㅋㅋ 약속 다 될 때까지 같이 있던거보면 선톡올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단순히 과 선배라서 사준 것 같아보이진 않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러면 만약에 선톡 안온다는 가정 하에 주말쯤에 담주에 시간 어떠냐고 물어봐봐 밥 사드리고 싶다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밥 사준다고 그러면 내가 들이대는 것처럼 안 보이려나... 으아 너무 어려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ㄴㄴㄴㄴ 밥 사준거 고맙다고 사드리고 싶다고 하고 거절하면 거기서 멈춰도 괜찮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오키!ㅠㅠ 며칠 더 지켜보고 고민해볼께 댓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늘 선톡 안 온다고 해도 오빠도 호감 있는 것 같은데!!!!ㅎㅎㅎ앞으로 더 친해져서 좋은 관계로 발전 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친해지면 좋을까ㅠㅠㅠ 이 오빠랑 수업이 겹치는 게 하나도 없어서 연락 안 하면 매주 수요일 동아리에서 밖에 못 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직은 모르겟는데 너무 좋아하는 티는 내지않는게 좋을듯? 내 경험이 있어서ㅜ
마음에 들면 연락계속해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ㅠ 나는 약간 호감이 생겼는데 나혼자 김칫국 마시는 건 아닐까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겹치는게 있으면 진짜 좋을텐데ㅠ 동아리 활동같은걸론 선톡할만한거 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하는 동아리는 이번에 처음 들어간 거라서 둘다 잘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ㅠ ㅠ 그럴때 너무 어렵다 일단 며칠 기다려보고 동아리활동일에 동아리 같이 가자고 하고 그 날 얼굴보고 얘기하면서 교양 어떤게 좋냐 이런거 물어보면서 다음에도 연락할수 있는 껀덕지를 만드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추석 끝나고 와서 동아리 가는 날 같이 가자고 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빠가 원래 다른 사람들이랑 톡 많이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모르겠어.. 나는 이 오빠 입학해서 처음 본 거라서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ㅠㅠ 만약 오늘 연락 안 온다면 너무 상심하지 말고 그 오빠가 원래 톡 자주 안 하는 사람일수도 있으니까...! 그 오빠도 호감 아예 없는 건 아닌 거 같아 보이는데 톡 안 오면 오빠한테 먼저 한 번 톡해봥 오늘 재밌었다 오빠 재밌게 놀구있냐 그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언 너무 고마워!!!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이건 살짝 서로 호감인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렇게 느끼긴 하는데... 혼자 착각하는걸까봐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
3:44 l 조회 2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1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7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9
3:20 l 조회 34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4
3:16 l 조회 28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3
3:13 l 조회 3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7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1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6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1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3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9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1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8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2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