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27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7년 전 (2018/9/20) 게시물이에요
나 9개월 동안 알바로 일하면서 근로계약서 안 써도 뭐라 안하고 시간 당일날에 막 바꿔도 스케줄 조정해서 다 오케이 해주고 뭐 이건 감정에 호소하는 거 같아서 각설하곸ㅋㅋㅋ 어제 갑자기 계약서 쓰자고 하길래 갑자기..? 하면서 보니까 시간도 10분씩 줄여서 14시간으로 쓰여있음  

매니저가 사장이 해준 말 전해줬는데 (참고로 사장이랑 매니저는 자매 관계고 사장이 언니, 매니저가 동생임) 

 

 

 

‘15시간 이상 쓰지말라고 사장이 말했다. 계약서 상 쓰여있는 시간 말고 추가로 더 쓰는 시간은 매니저 본인이 필요로 해서 쓰는 시간이니 사장은 주에 14시간 일하는 월급만 주고 나머지 추가 시간은 매니저가 필요로 해서 쓴 거니까 그렇게 주겠다 ‘ 이러는 것임.. 무슨 띠용한 소리 ㅋㅋㅋㅋㅋ 시급도 7560원 30원 올려서 써져있더라 싸인해서 사장한테 직접 주라길래 알겠다고 대답만 하고 사인 안 했음... 익들이 봐도 주휴수당 안 주려고 하는 거 같지 않아?  

 

 

계약서 써버리면 나는 공식적으로 주에 14시간만 일하는 사람이니까 주휴수당 못 받는 거잖아 아니 달라고 한 적도 없고 달라할 생각도 없었는데, 이런 식으로 나오니까 너무 화나서 어제  

 

주휴수당 안 주려고 하는거 너무 눈에 보인다는 식으로 말하고 이번달까지 할 거고 이번달 월급날에 그동안 안 주신 주휴수당 다 달라고 했음 계약서는 물론 안 쓸거랬다 .. 그랬더니 오늘 매장으로 와서 이야기하재 ㅎ..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을 할까 하 걱정돼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너 일 한 거 시간 적어놓은 거 사진찍어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고 각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우리 매장에 다른 알바생이랑 나랑 스케줄 써두는 달력 잇는데 어제 그거 다 찾아서 다 사진 찍어뒀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오 보기만 해도 짜증나 그냥 당당하게 다 말해 부당한 거 부당한 짓하는 놈들이 왜 더 당당한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주휴수당 못준다 안 준다 하면 바로 노동청 가게 진짜 모가 당당ㅎ해서 매장 와서 이야기하자고 하는지 모르겠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하닉 291층인데 던져말어...
9:24 l 조회 1
뭐임..외국인들 갑자기 왜 다 던지는거임?ㅠ
9:24 l 조회 1
며칠동안 계속 고민되면 하지마? 하고 후회할까?
9:24 l 조회 1
오늘 짝짓기중인 러브버그 2쌍 밟아죽였더 칭찬해줘
9:24 l 조회 1
회사 오자마자 뭐 먹느라 쩝쩝대는 직원
9:24 l 조회 2
남자들이 예쁜 여친 부러워한다는게
9:23 l 조회 9
편의점 알바하는 중인데
9:23 l 조회 3
친구네 강아지 탐날정도로 귀여운데3
9:22 l 조회 32
하닉 짜증나2
9:22 l 조회 62
나는 아들 낳으면 축구학원 보낼거고 딸 낳으면 댄스학원 보낼거임5
9:21 l 조회 10
회사에서 할 딴짓 추천받아용2
9:21 l 조회 10
고민(성고민X)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
9:21 l 조회 3
아니 내릴것도 아님서 왜 자꾸 두리번거리는거야 ㅠ
9:21 l 조회 8
여시 안해도 이대남에 적대적일수가 있나 근데7
9:21 l 조회 16
앞머리 있는 익인이들 야구모자 어케써...?1
9:21 l 조회 6
근데 주식하니까 걍 저축한 느낌임
9:20 l 조회 19
너네 여름 샌들 어디 거 신어??
9:20 l 조회 6
베이킹이랑 커피 중에 뭘 취미로 삼아볼까?
9:20 l 조회 8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7
나 잘 잤네
9:1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