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35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진짜 가능해?

내 주변이나 나는 안 그래봐서 진짜 궁금해서 물어봐!


술 취해가지고 막 글 쓸 정신은 있는 건가...?

본인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글 남기는 건가...?


구냥 여기 뿐만이 아니라 사이트 가끔 돌아다니면 꽤 많더라고!

오타나고 술 마셔서 어쩌고 하는 글이랑 그런 거!

궁금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게 가능한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즐거워서 글 쓰는 것 가타ㅋㅋㅋㅋ 얘들아 나 오늘 옷 샀다~ 이런 글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럴 수 있겠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취한 상태는 아니고 그냥 적당하게 기분좋을땐 가끔 글썼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기분 죠아서!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술취해도 똑바로 잘 써지던데... 그리고 들어 올 생각도 못하겠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차이겠지만 생각보다 많아서 되게 궁금했어... 나도 딱 익인이가 말한대로거든! 술 마셔도 잘 써지고 오타 덜하고 들어 올 생각도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뻗어서 자기 바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술먹으면 기분이 좋아서 자신감이 붙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런 게 있나부다!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침에 일어나보면 나한테 카톡보내기에도 보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당!!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취는 아니고 기분 좋을정도로 취했을때 습관처럼 들어와서 써봤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구낰ㅋㅋㅋㅋㅋ기분 좋아서 그럴 수 있겠다.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만취해서 글쓴적 많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다 기억은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마다 다른데 기억 날때두있구 아닝때됴 잇엌ㅋㅋㅋㅋㅋㅋ 기억나면 너무 민망함.. 안날땐 글 쓴줄도 모르다가 쪽지 정리하다 발견함ㅎ... 혼자 읭??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부끄부끄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 수 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오타 너무 심한글들은 좀 신기한게 그렇게 알아보디도 못할 정도로 오타내면서 정확하게 익잡에 글을 올리고 등록도 제대로 하고 댓글도 다 정확하게 답댓해주는 글들은 좀 과장하고싶은거같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좀 과하다 싶은 건 과장된 거겠지? 그래서 신기함에 물어봤는데 기분 좋아서 쓰는 글인 경우는 알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할걸???주위에 그런사람 꽤 있어서... 근데 난 술마시면 오히려 오타안내려고 엄청 노력함 ㅋㅋ 평소에 걍 오타내는것도 술마시면 무조건 고쳐서 보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오타는 엄청내면서 댓글답변은 정확하면 뭔가 과장같긴함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 댓글같은 경우는 나도 느껴서 알 거 같아! 그런 거 말고는 기분 좋았을 경우 그럴 수 있다니까 이해가 된당!!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졸려서 오타난건데 취했냐구 가서 자라구 익들이 그래서 잤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수도 있겠다!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예전에 엄청 만취해서 못알아볼정도로 씀... 즐찾한게 익잡밖에 없어서.. 주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르륵...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몬가 심한 글들은 엥?하는데 그렇게 쓰면서도 답댓못다는 익들은 잠들엇낭ㅋㅋㅋ하고 답댓하는거보면 조금 읭스러웟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말인지 알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경우 나도 느껴봤지! 고마워, 답변달아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습관적으로 글쓰는걸지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이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내가 잘 아는데 나 진짜 못알아볼 정도로 쓰거든? 근데 다음날 글 조용히 사라지거나 사과하는건 ㄹㅇ 정신 잃은거고 뭔가 스무스하게 답댓오면 과장한거같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이트는 아닌데 과 단톡방에 민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겨론해줘ㅠㅠㅠㅠ 제발 ㅠㅠㅠㅠ 술취하고 이렇게 보냈다가 덕밍아웃 당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이해 안 갔는데 처음으로 술 완전 많이 취한 날 인티 독방 들어가서 그렇게 난리를 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리를 돌이켜보면 매일 인티는 하니까 인티는 해야겠고 앓고싶은 사람은 있는데 술이 취하니까 기분도 좋고 필터링도 안 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게임방송 보는게 취미인데 술먹고 취해서 방송채팅창에 x하, !uptime 이런거 침... 그리고 방송 틀어놓고 잠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왠지 술을 마시면 그러면 안 될 거 같은 거도 그러고 싶어져 나는 오타나도 안 고치고 싶고 이상한 말을 하는 거도 굳이 지우고 다시 쓰고 싶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4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1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6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3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89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9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40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