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3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7년 전 (2018/9/21) 게시물이에요

뭐 엎드려 자면 안된다던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있다던가...........

쌍수했던 익이니들의 tmi 아주 환영해욧!!!!!!!!!!!!!!!!!

대표 사진
익인1
엎드려 자는 거 빼고 다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베개 베고 누워서 자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상관없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헿 고마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처방받은 진통제는 바로 먹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통제 처방 해주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취 풀리면 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쌍수하고 밥먹으러 주위 둘러다니고 밥먹고 약먹기 전에 화끈화끈 하게 열이 올라가려고 하더라고 그래서 바로 약먹엇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러허럴 ㅎ류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꿀팁 고마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 이쁘게 잘될거고~~ 찜질잘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한 일만 가득해 익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 세게 감지 않게 조심하기... 힘줘서 감았다가 멍 들면... 정말 오래 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세게 감지 않기.............고마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찜질이 효과가 좋았던거 같아ㅠ 붓기빼늨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하루종일 뒹굴거려야 되는데 찜질 하루종일 해야겠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쌍수한지 17일차얔ㅋㅋㅋ 내일 뭐뭐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 물어본는 거야?! 눈 수술 뭐뭐 하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앞트임이나 눈매교정은 안하고 눈두덩이 지방 엄청 제거한다음 절개로 쌍커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항 수술끝나고 당일은아프니 진통제 바로먹고 짠거일주일은좀 참고 산책 자주하공 머리위에 사과가있다생각하고 그걸보려고하듯 눈위로뜨는연습... 찜질에집착하듯자주하면 붓기짱빨리빠짐 글고 잠 적게자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헐... 완전 꿀팁들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 적게 자기 별표다...ㅎㅎㅎ..... 근데 내가 휴대폰이나 책 자주 보는데 그럴 때 내 시선보다 더 위로 둬서 높이 쳐다보는 게 더 좋겠지?! 위를 쳐다보는 게 좋다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일상에서 막불편하게 위로팍 뜰껀없구 윗댓에서말한 위로보는 눈운동을 종종해주고 (10초씩) 책,휴대폰은 눈 내려서보듯 아래로보지만않으면좋을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친절한 답변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한 일만 가득해 익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크게 뜨는 버릇 들이기
눈이 위로 커지니까 그만큼 눈을 전에 뜨던거 보다 더 떠야하눈데 의식하지 않으면 자꾸 예전처럼 작게 뜨게됨 ㅜㅜ
내친구는 그래서 라인 희미하게 잡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눈매교정은 필요없어서 안하지만.........! 꿀팁 고마엏ㅎㅎㅎㅎㅎㅎ 라인 잘 잡혔으면 좋겠다..둑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매 교정이랑 상관 없이 쌍수도 라인 잘 잡으려면 크게 떠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허러헐러러 그랬구나!!!!!!!!!!!! 대박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녁 산책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날씨도 시원해서 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음찜질잘하고 호박즙먹고!! 앉아서자고 나 쌍수한달만에 붓기완전많이빠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박즙 어디서 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홈플러스 가봐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서 잔다니..........................................대박....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완전앉아ㅛㅓ자지말구 큰 쿠션있몀 등에대고 기대자!! 얼음찜질이 진짜로 중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찜질 진짜 밥먹듯이 해야겠닿ㅎㅎㅎㅎ고마ㅜ어!!!!!!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1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
18:42 l 조회 1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4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3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7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9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