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제 진입하는 초시생인데 아직 공단기 프패는 안끊었는데 곧 끊을예정이야! 그때까지는 무료강의 볼려고!
전공이 7월달 부터 열려서 그때까지
국어,영어만 할려고 하는데
영어단어는 수능 워드마스터로 봐도될까? 주황색이랑 하이퍼(민트색) 있거든
그리고 영어 문법 무료 강의 추천해주라! 이비에스가 가장 나을까 싶기도 한데 혹시나..ㅎㅎ
그리고 국어도 혹시 추천하는 무료 강의있으면 알려주라…
|
나 이제 진입하는 초시생인데 아직 공단기 프패는 안끊었는데 곧 끊을예정이야! 그때까지는 무료강의 볼려고! 전공이 7월달 부터 열려서 그때까지 국어,영어만 할려고 하는데 영어단어는 수능 워드마스터로 봐도될까? 주황색이랑 하이퍼(민트색) 있거든 그리고 영어 문법 무료 강의 추천해주라! 이비에스가 가장 나을까 싶기도 한데 혹시나..ㅎㅎ 그리고 국어도 혹시 추천하는 무료 강의있으면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