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56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8
이 글은 7년 전 (2018/9/22) 게시물이에요

현장학습가는데 이렇게 입는거어때?😝 | 인스티즈

 

 

힙한거 좋아하기두하고 그래서,, 어떤거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상의 다른거 입었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학생이면 좀 투머치해보여 저거 20대인 내가 입어도 나이들어보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지는 슬랙스 입으면 어때? 중3인데,,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애초에 저 호피가 좀 어린? 사람한테는 안 어울리는 것 같아ㅠㅠㅠ 더군다나 중3이면 더..... 그냥 저 치마 위에 단색 셔츠같은 거 입음 오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벨벳셔츠는 어떨고같애 블랙! 하의 와이드팬츠입구.. 베레모를 호피로 쓰는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6
이게 더 나을 거 같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쪼끔 과한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하의 둘중에 하나만 과했으면 조켓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지를 슬랙스입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마보다는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주변애들도 저렇게 입고온대?? 쓰니만 저러면 좀 민망쓰할거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패션동아리 애들 많아서 거의 누가누가 튀나 그런느낌인데.. 롯월에서 뻘쭘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입구가~근데 위아래 둘다 과하면 오바하는거같으니까 슬랙스나 딴거입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의가 조금 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상의가 과하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의가 투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25살인데 저러케 입으면 오우맨 힙해~인데 중3이먄 조큼 투머치한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의가 좀 과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의가 별로 안예쁜거같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평소에 힙한거 잘 입고다니면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예쁜 것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3이면 안 어울릴것 같애 얼굴은 애긴데 코디는 나이 들어보기는 코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의를 바꾸면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녜쁜데...! '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의 넘 예쁜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호피는 좀 투머치일 것 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3이면 약간 안어울릴거같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상의매우..투머치해ㅜㅠ 호피 꼭 매치하고 싶은거면 호피 스커트중에 카키색이나 어두운브라운이라 무난하게 스타일리시한거 많던데 그런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셔츠만 바꾸고 쓰니댓처럼 호피 베레모 쓰면 더더 이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 그렇게 입을까 고민중이엿는데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중3이면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좀 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중3 이면 좀 많이 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간쥐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새댓 코디가 진짜이쁠고같앙 벨벳셔츠와이드팬츠호피베레모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생각해보니까 그게 나을거같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상의가 과하고 예쁜지도 모르게써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레오파드 예쁘긴한대 현장학습으론 좀 과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이공원가가지구 튀게 입고싶어서 윗댓봐줘!! 바꾸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예쁠거같긴한대 베레모쓰고가면 제대러 못놀거야 벗고쓰고각잡고ㅋㅋㅋ큐ㅠㅠ
차라리 레오파드스커트나 밀리터리 스커트 입자 튀고싶으면..! 난 교복입고 롯데월드 많이 갔는데 불편한거 잘 모르겠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호피 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늘도 밖에 돌아다녔는데 나이 적든 많든 호피는 진짜... 다른 거 입자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근뎅 치마 정보좀 주랑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마는 모르겠어 ㅠㅠ 아직 나도 찾는중이라서 상의는 아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잉 윗댓에서 봤는데 패션 동아리끼리 가는거면 상관없을듯?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년 전체가 가는거야!! 코디 바꿧어 윗댓봐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중학생이면 너무 과하다ㅠㅠ호피무늬 내 주변 보면 20대 초반은 잘 안입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유행이기도 하고 입어보고 싶어서,, 코디 바꿨어 윗댓봐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치마 어디 거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ㅠㅠ 상의는 아덴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투투투머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누가봐도 얼굴이 애긴데 옷이 너무 투머치인거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상의만 바꿈 괜찮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 저거 정보좀 주러ㅜㅜㅜ내 스타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완스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의는 나도 찾고있었고 상의는 아덴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중3이면 좀... 친구들이든 쌤이든 무조건 뒤에서 말 나올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굴이랑 몸이 소화가능하면 ㄱㅊ 귿데 어려보이면 ㄴㄴㄴㄴㄴ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음 근뎅 패션동아리라며 그럼 ㄱㅊ을 것 같은디.. 내가 성인이라 그런가ㅜㅜ 내 친구들 패디과애들 보면 진짜 ㄹㅇ 난해하게 입고다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울리면 좋은뎅 자기가 좋으면 입는거지!! 상의 과하다는 말이 이해안간돠 ( ´ ▽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상의 좀 투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상의는 절대 노... 투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완전..투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상의를 바꾸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예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상의 ㄴㄴ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내 눈엔 예쁨 게다가 요즘 저런 애니멀 패턴 유행해서 별로 안 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호피가 이상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호피셔츠 어디 거야? 진심으로 예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덴! 13800원인가 밖에 안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상의 ㄴㄴ 하의는 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롯월 가는거야? 그럼 베레모 쓰면 최소 흐트러지지 않나? 불편할수도 ㅜㅜ 그리고 치마보다 슬랙스 같은 바지가 나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완전 예뿐데!!!! 쓰니가 입고 싶으면 입는거지!! 쓰니가 입고 싶은거 입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쓰니가 성숙하게 생겼으면 짱짱일듯 입고싶음 입어!!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상의 정보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봐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패션 동아리라며? 호피 이번 트렌드 맞잖아 그냥 입어.. 어차피 화장도 하고 갈거 아니야? 본인 얼굴이 애기애기 하지 않으면 걍 저렇게 입고 화장 열심히 하고 가면 될듯 이번 트렌드 호피인데 호피 빼면 무슨 의미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윗댓봐줘 코디 바꿔봣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자기가 입고싶은거 입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게 맞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
18:06 l 조회 4
와 진짜 인터넷 관심이 뭐라고 실제로 정신나간 사람 보니까 감상이 다르네
18:06 l 조회 5
isfj infj 실제로 겉과속이 다른편이야?2
18:05 l 조회 10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2
18:04 l 조회 10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7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11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4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4
18:03 l 조회 9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1
18:03 l 조회 24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2
18:03 l 조회 8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3
18:03 l 조회 7
엄마아빠 둘다 머리큰데 첫딸은 왜 머리가 작을까3
18:02 l 조회 20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9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44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4
18:02 l 조회 64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5
웹툰중에 이건 꼭 레전드다 봐야한다 완결 유료웹툰 추천좀2
18:02 l 조회 13
편알하는데 중고딩들이 너무실타1
18:01 l 조회 8
요즘 여자들 마약,무고 범죄 급증 체감이 됨2
18:01 l 조회 14
허리얇고 골반 넓은 체형은 와이드가 어울려 부츠컷이 어울려?2
18: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