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본강의만 뉴르면 출석체크되던데 빨리듣기하거나 출첵만하고 안들은것도 표시되는거야? 강의 들은거 몇분이다 이런식으로..
그냥 출첵만하고 듀ㅓ도되는거야? 그냥 피피티읽기만 하셔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