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459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재수해서 어찌저찌 대학 잘 오긴 했는데

ㄹㅇ 9월까지 망테크 탔다가 2달 바짝 해서 잘 온 거라

걍 내가 어떻게 했는지 너무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9월주터 오떻게 하셨는지 좀.. 9월까지 독서실에서 살다가 풀린 익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 재수생이야??? 나 밥 먹을 시간 없을 정도로 공부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9월 전에도 그렇게는 파워풀하게는 힘들어서 그냥 꾸준히 했는데 이제 좀 파워를 내보고 싶다.. 9평 보고 아파서 고삐 풀림 12213인데 12111 가즈아 응원해줘 성공한 익인아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당연 응원하지!!! 나는 익인이보다 더 못했었는데 올려서 갔어!!! 그러니까 너익도 가능할거야 파이팅하자 스트레스 안 받는 건 힘들겠지만 최대한 너를 위한 일이라고 생각하구 ㅠㅠㅠㅠ 했으면 좋겠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지금까지 망한 현 재수생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부터라도 하면 돼~ 지금 망한 것 같아서 안 하고 수능 보는 것보단 조금이라도 한 게 결과가 달라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남은 두 달 하루에 몇 시간 잤는지 알 수 있을까? 나도 재수생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잠은 7-8시간 풀로 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 늦게 잘 때도 있구!! 밥 먹을 시간 부족했단 건 말그대로 밥 먹는 시간에 공부하다 보니까 배 꺼지고 그래서 안 먹었던 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했어 두달동안?ㅠㅠㅠㅠ 나도 재수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달동안 부족한 과목 위주로 빡시게 했지 잘하는 과목도 쪼끔씩은 하구 무조건 하루에 모든 과목을 다 보려고 했던 것 같아 잘하는 과목을 안 해도 잘할 정도가 되려면 최소 1년은 숙련이 돼있어야 할 텐데 나는 그것도 아니니까 그냥 등급 잘 나온 것도 하루에 다 봤던 것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거의 반 포기 상태였는데ㅜㅜㅜ 희망이 좀 생긴다,,, 기출 위주로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무조건 기출! 영어는 연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오리지널 많이 매워?? 어느정도야?
18:22 l 조회 1
선덕여왕 다시보는데 유신덕만 진짜 럽라였네
18:22 l 조회 1
26살에 빚 2천 있는데 이유가 이거면 이해 가능할거같아?
18:22 l 조회 1
와 진짜 여름리 이정도 더위면 나 여름 최애될것같애
18:22 l 조회 1
좋은 상사 말고 좋은 부하직원 특징이 뭘까?
18:22 l 조회 1
너네 친구가 한심한짓 하면 조언해줌?1
18:21 l 조회 5
맨끝줄소년…. 가족들이랑 같이보면
18:21 l 조회 6
못 참고 17프로로 바꿔버림
18:21 l 조회 4
혹시 컴잘알익 있어?ㅠㅜㅜ
18:21 l 조회 3
직짱인 스커트 반품 고민 확인 요청드립니다2
18:21 l 조회 8
솔로파티에서 남자 인스타 땄는데 계정이…
18:21 l 조회 8
아 쓰레기 버리러 2분 나갔는데 4
18:20 l 조회 16
15키로이상 빼본 사람! 질문 있어3
18:20 l 조회 12
이제 슬슬 더워지긴하네..1
18:20 l 조회 8
섬유탈취제 골라줘!!!1
18:20 l 조회 8
썸남이 전화랑 만날때랑 너무 달라1
18:20 l 조회 8
괴담출근 괴출 완결이 아니었다고..1
18:19 l 조회 7
진짜 나도 늦게 태어날걸 싶어..4
18:19 l 조회 12
회사 막내인데 퇴사해...선물 돌릴까3
18:19 l 조회 12
누가 더 이뻐? 친구랑 저녁 내기했어3
18:1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