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580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7년 전 (2018/10/01) 게시물이에요

해리포터 겜 하는 사람들 다들 기숙사 긍지 몇점이야? | 인스티즈

돈 안 쓰고 이정도 했는데 팀원들이 별로인건지 점수가 낮다...이등이야 8ㅅ8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백 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이 기숙사 점수 멱살캐리중이지,,, 현질했어?? 아님 잘 올리는 법이 따로 있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질 안했움 너익 아직 1학년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지옥같아... 일학년이 끝나긴 하는 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학년 끝나면 100점 준당 ㅇㅅㅇ 난 2학년이야 온니라고 불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ㅇr 미쵸따 온니~!~!
그럼 학기말에 기숙사 일등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나 멍청이같이 진짜 12월 31일에 긱사 결과 내는줄알고 그대로 종업해버림ㅋㅋㅋㅌ....ㅠㅠㅠㅠ 4점차로 2등했어 열받긩 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세상 서럽다.... 기숙사 일등하면 보석 주잖아....ㅠㅠㅜㅜ 이학년도 기숙사 일등하면 보석 오십개 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잉?! 1학년이 긱사 1등 100개 2등 50개야!
2학년은 1등 125개 준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백육점 3등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높네...나만....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 챕터올라갈수록 쑥쑥올라갈꺼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왕 설레 ㅜ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212 현질 쪼금 하긴 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질 어디다가 썼어? 나 지금 천원 쓰고 고양이 살까말까 고민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현질 때매 오르진 않은 것 같아 에너지 때매 현질 했는데 현질한 거 다 쓰니까 30...? 정도 밖에 안 됐으.. 1학년 끝내면 주는 게 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에너지 진짜 노답이야ㅜㅠㅠㅜㅜㅜㅠㅠㅜ 얼른 1학년 끝내야겠다(먼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99 다들 열심히 안해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우리팀에 0점 두명있어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궁뎅이 슥삭슥삭 해야겠는데?참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슥삭슥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일학년이여서 그런거겠지 뭐... 나도 빨리 종업식(?)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썰어버린다를 순화한거얌ㅋㅋ나도 아직 1학년인데 왜 내가 점수 젤 높은거지ㅂㄷ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친해지는거 있어?
19:47 l 조회 1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9:47 l 조회 1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
19:47 l 조회 1
여자 27살 모솔임 궁물
19:47 l 조회 1
수영 티백 물량없을땐 그렇게 갖고싶더니
19:47 l 조회 1
우울할때마다 남자랑 자면 좀 나아지는데 이것도 자해야?
19:46 l 조회 1
유흥 좋아하고 애인 있는 사람치고 거짓말 안치는 사람 못봄
19:46 l 조회 1
개인적으로 보기 싫은글
19:46 l 조회 1
대기업 vs 돈 많이주는 중견 선택할수있으면 어디갈거임?
19:46 l 조회 1
힘내라고 남사친이
19:46 l 조회 1
러닝머신에서 뛰는 재미를 알게 됨
19:46 l 조회 3
경찰군인소방관 이런 거엔 여자 많이 안 뽑았으면 좋겠어
19:45 l 조회 6
친구가 결혼하고 달라진거 같은데
19:45 l 조회 6
요즘 음식점들 다 이상한 거 같음
19:45 l 조회 5
28-30살인 익들아 부모님이 결혼얘기해?
19:45 l 조회 3
13살 입장에서 20살이면 엄청 어른 같지 않아?1
19:45 l 조회 9
자식 트로피처럼 생각하는 엄마 힘들다
19:45 l 조회 5
다이어트 할 때 몸무게 집착 어케 버리지
19:45 l 조회 5
간호사 태움은 싫긴한데 실수했을때 꼽주는건 있어야 할거같음3
19:44 l 조회 13
다이어트약같은거 어디서 처방받아?
19:4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