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04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7년 전 (2018/10/03) 게시물이에요





새삼 서글프네 10개월 어케 참지.....?

대표 사진
익인1
커피도 안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ㅣ 셍ㅅ상에.....................................커피도 안된다고? 세상에나...........................아 그래서 디카페인으로 드시는구나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잔 이정도는 된다고 하는데 난 불안해서 못먹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넘 충격과 공포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벌써 한 달째 금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카페인은 섭취량이 정해져있어서 좀 나은데 알코올은 진짜 완전 금지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어케 참고있니 땀땀....... 더울 때 고생했겠네 ㅠ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덧 시작하면 그냥 먹기도 싫어지더라ㅜ 음식 냄새만 맡아도 토나와서..... 진짜 코 떼버리고 싶었어ㅜㅜㅜ 내 위장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입덧 심하면 진짜 토 나와? 아무것도 안 먹었으면 위액 토하고...? 액희가 엄마를 솔찬히 괴롭히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진짜 나 6주차 되면서 너무 심해서 4일동안 아무것도 못먹고 물만 마셔도 토하고 그랬어ㅜㅜㅜㅜ 아직도 조금만 먹거나 냄새 올라오면 토한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리지 때문에 변동성 났네
12:26 l 조회 4
통새우와퍼랑 불고기와퍼랑 뭐가 맛잇어
12:26 l 조회 3
요즘 날씨에 면접 볼 때 뭐 입어?
12:26 l 조회 2
1000남앗는데 하닉 들어갈까
12:25 l 조회 5
나만 그런가
12:25 l 조회 4
7월은 국민연금 55조 매일마다 팔아야해서 더 내릴듯1
12:24 l 조회 18
미국 애널리스트가 애플이 가격 올리면 그때가 반도체 사이클 끝물이라 했는데1
12:24 l 조회 28
취업이라는거 다 운같아...ㅋㅋㅋㅋㅋㅋㅋ4
12:24 l 조회 18
꺼드럭 없으니까 편안 ><
12:24 l 조회 13
담배가격에 비흡연자 치료비도 포함해줘라..
12:23 l 조회 12
나 일본처음가는데 제발도와줘4
12:23 l 조회 18
난 걍 백수가 체질인듯 일해야 사는것같다는 사람들이 신기해2
12:23 l 조회 18
ㅈㅜ식 글은 필터링 오백개 걸어도 1
12:23 l 조회 19
내상황좀 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
12:22 l 조회 15
20대후반 되면 유행하는 노래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아?5
12:22 l 조회 18
키큰남 이상형은 보통 체구랑 키 큰 여자 아님? 6
12:22 l 조회 22
집순이인데 나같은 사람 있어?2
12:21 l 조회 29
담배 하나줘? => 이거 많이들 치는 장난이야 ??11
12:21 l 조회 45
삼전 그냥 33밑으로사서 36에 팔고 반복했으면4
12:21 l 조회 118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5
12: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