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0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길냥이 아니고 유기묘인건 확실해. 성묘인데 첨 발견됐을 땐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나고 털에 윤기도 있고 살도 오르고 애교도 많았거든 

지금은 털도 꼬질하고 냄새도 심하게 나고 털도 푸석, 나 외의 다른 사람 보면 경계하고 도망가고 살도 쪽 빠졌어 

 

처음 발견했을 때부터 나를 따라왔는데 이뻐서 쓰다듬어줫거든 

먹이 준 적은 없고 

그냥 몇번 쓰다듬어 주고 갔는데 계속 나를 따라와 

그 정도는 문제가 안 되는데 

문제는 내 집까지 따라와서 들어오려고 하고 1층 창문에 붙어서 계속 울면서 나 찾고 방충망 뜯어버릴 듯 물고 긁어대면서 날 찾아서 우리 집 이제 창문도 못 열어ㅋㅋㅋ 

창문 닫아도 내 목소리 들리면 울어 내가 집밖으로 나가면 또 따라오고 

 

문제는 주인집 할머니가 동물을 싫어해서 동물을 못 키우고 나도 고양이 털 알레르기가 있어 

그 아이가 우리집 옆애 찰싹 달라붙은 후로 얼굴에 두드러기 나고 눈은 붓고 계속 재채기 하고 장난 아니야 

그리고 밥도 안 줬고 애가 날 따라오는게 내 잘못도 아닌데 고양이가 나 찾는다고 주인집 할머니 차 위에 올라가서 우리집 창문 계속 지켜보고 있는데 들키면 내가 혼날거 같고ㅠㅠㅠ 울 엄마도 무서워하고... 

 

어떻ㄱ 해야하지? 

유기묘 신고 하면 대부분 안락사 시킨대서 어찌 못하고 있어ㅜㅜ 그래도 역시 유기묘 신고가 답일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트위터나 이런데에 임보처나 입양처 알아보는건?ㅠㅠ 아구 애기 안타깝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보가 임시보호 아냐? 그러면 임시보호 끝나기 전까지 주인 내가 구해줘야 하는거는 아니지? 임보 받는 분이 병원도 데려가고 그래주시나? 내가 병원 데려가고 해야 하면 돈 문제 때문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보 구한다고 글 올려!! 트위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보면 임시보호인데 임보해줄 분 달랑 구해놓고 난 손 떼도 돼? 내가 씻겨주거나 병원 데려가거나 임보 긑나기 전 까지 주인 찾아줄 필요는 없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임보 구하면 쓰니 일은 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그럼 그분한테 어디어디 있다~ 고 알려주기까지만 하면 되는거지? 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마 그 임보분한테 밖에 집 근처에 있어서 이동장 챙겨서 오시고 쓰니가 알러지 있어서 직접 못 잡아서 드린다고 설명 더 해주면 좋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그래도 데려가는 것 까진 도와드리는게 좋겠지ㅠㅠ 트위터 쪽 보통 어떻게 임보 구하는지 알아보고 열심히 구해볼게 고마워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 너무 착해서 복받을 거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맘아프다 나도 동물 털 알러지가 심해서 알거든... 안아서 데려다 주고 싶어도 안되니까...잡기도 힘들거..ㅠㅠㅠㅠㅠㅠㅠ 키울수는 없고 뭐라고 말 못하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동물은 좋아하는데 털 알러지 너무 심해서ㅜㅜㅜ 그냥 냅두면 계속 민폐일 거고 그렇다고 신고할 수도 없고 진짜 나도 너무 답답해ㅜㅜㅜ 집에선 다 내탓이라고 빨리 해결하라고 뭐라고 해ㅜㅜ 나도 아무것도 안 했는데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힘들겠다 쓰니 잘 해결되길 바랄게 여기에 누가 잘 아는 분이 좋은 정보 알려주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ㅜㅜ 정 다른 해결 방법이 없으면 유기묘 신고 해야할 것 같아... 아직 주인집엔 안 들켯는데 들키면 나만 혼나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도와주려고 하는 마음씨가 착하구나ㅠㅠㅠ 응원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서울졸업햇고 공기업 다니다가 그만둮고 그다음부턴 백순데
13:49 l 조회 1
유튜브 진심 문제 같음....
13:48 l 조회 1
마운자로 맞고 뱃살은 빠지는데 허벅지는 그대로임
13:48 l 조회 1
연하한테 인기 많은 여자 특징 뭘까?
13:47 l 조회 1
일주일 하고 퇴사했다
13:47 l 조회 1
ADsP 노베이스로 6일만에 공부해야 하는데 오반가 다음 회차로 신청할까?
13:47 l 조회 1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잉 나 지금 폰 20년도에 샀넼ㅋㅋㅋㅋ
13:46 l 조회 12
밥만먹으면 왤케 위산이 올라오지...
13:46 l 조회 9
가족이 올공시위에서 성조기 흔드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1
13:45 l 조회 18
여기 주식 왜케 징징거리는애들 많음?3
13:45 l 조회 34
실업급여 구직활동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13:45 l 조회 12
2030 남성들이 민주당에 돌아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6
13:45 l 조회 15
꽤 맛도리였던 사각새우버거3
13:45 l 조회 23
결혼도 독립도 못하는 딸을 둔 부모는 솔직히 속터지지 않을까?1
13:44 l 조회 13
님들 늦은 점메추나 하고 지나가셈. . . 2
13:4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