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4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이정도면 고기알레르기인가.. 

ㅋㅋㅋㅋㅋ조금 먹으면 괜찮은데 

뭐 예를 들어 장조림반찬으로 먹는다던지 갈비찜 그 뼈에 붙은거 4조각정도? 반찬으로 먹으면 괜찮은데 

각잡고 먹으면 무조건 바로..... 

ㅠㅠㅠㅠㅠㅠㅠ 

육회든 익히든 찜이든 다 난리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서 기름진 거든 고기든 먹으면 그날밤 화장실 직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거라 그런가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요즘 체력 안 딸려? 나 요즘 너무 힘들어서 오늘 아침에 구론산 한병 마시니까 괜찮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빨리 폰바꾸고싶다
15:32 l 조회 5
꼬시닼ㅋㅋㅋㅋ!!!!2
15:32 l 조회 36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11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4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1
15:31 l 조회 20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1
15:31 l 조회 16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9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38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4
15:31 l 조회 37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11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5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4
15:31 l 조회 43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5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22
KRX장종료 20초전이래2
15:30 l 조회 92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7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32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84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4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