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47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7년 전 (2018/10/06) 게시물이에요
흑흑 도와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아닌데 회사에 계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실제계셔?! 와 그분은 혹시 과가 어떻개돼? 아니 그리고 어떻게 들어가신건지 혹시 알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대셨던걸로 기억해! 이쪽 분야 하고싶으셔서 자격증따고 들어오신걸로 알고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자격증 따는중인데 ㅠㅠㅠㅠ 포토샵이랑 일러스트 그리고 난 문과고 .... 심리쪽이야 ( 티엠아이지만,,,,) 아무튼 혹시 어느쪽인지 알 수있을까? 그 회사에서 뭘 하고 어떤일하는곳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끄러워서 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악!!!!!그분도 그쪽이셔? 아 나는 진짜 너무 그쪽분야도하고싶은데 집 사정상 현재 대학을 그만두고 미술준비가 불가능하거든 , 그래서 포토샵이나 일러같은거라도 배우고 자격증 차근히 준비하고 나중에는 알바해서 미술학원도 좀 다녀서 포폴같이도 좀 많이 만들고싶은데 그런식으로 하면 괜찮을까? 뭘 준비하는게 좋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웅 괜찮을것같아 요즘 디쟌과 아니더라도 스펙 좋은사람 많이 뽑고 오히려 그 전공 안한사람들 아이디어가 신선해서 괜찮은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ㅠㅠㅠ아 정말로고마워.... 친구라던지 다른사람들이 가끔 디자인전공안하면 불가래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절대 아냐ㅜㅜ 일처리하는데 불편하지 않게 자격증같은거 준비해두고! 아무래도 약간 실무가 부족할수 있긴한데 학원다닌다니까 괜찮을것같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5살, 32살 차이
16:30 l 조회 1
하미췬 남친이 뇌종양이래..
16:30 l 조회 1
하닉 삼전 레버리지도 isa 계좌로 투자하면 세금 절감돼??
16:29 l 조회 1
뭐만하면 비꼬는 친구 ㄹㅈㄷ
16:29 l 조회 6
얘들아 이런 경우에 말하고 손절하는게 나음??
16:29 l 조회 2
둥이들 다들 자기랑 맞는 일 언제찾았어??
16:29 l 조회 4
오늘 1시간 30분 조기퇴근한다
16:29 l 조회 10
저번주 금요일에 종강했는데 이번주까지 쉬고 다음주부터 공부해도 될까?
16:29 l 조회 5
저메추해주실분
16:28 l 조회 3
맨날 사기치면서 밥벌어먹고살았는데, 이제그것도 다 막히고 우울증은 심해져가고 진짜 어디 시골가서 살고싶다1
16:28 l 조회 9
내 인생 너무 한심하다..
16:28 l 조회 11
요즘 내 웹툰취향
16:28 l 조회 6
대학원생있니.. 학생들끼리 분위기 안좋은데 ㅠ짜증나1
16:28 l 조회 6
사내이직 합격했는데 같은팀친구한테 말해?
16:28 l 조회 5
너넨 직장에서 퇴사권유 받으면 버틸 수 있어? 2
16:28 l 조회 8
무턱익들아 턱필러ㄹㅇ추천해2
16:28 l 조회 9
아기들보면 나이 몇살이에요? 하면 몇개월이에요 하잖아1
16:28 l 조회 13
요즘 많이 쓰는 야르~ 이거 좋다는 의미야?6
16:27 l 조회 13
공뭔인데 연가 한달에 이틀 자유롭게 써도돼??
16:27 l 조회 3
상체 마르고 직각어깨면 옷 핏 좋을 확률 높음?1
16:2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