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679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6
이 글은 7년 전 (2018/10/09)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거 5만원인가 그 정돈데 별로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우리집도 그정도로 싼데! 어디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름도 모르겠어 궁금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도 그 회사에 조금 더 좋은 제품만 후기 있고 우리집 건 후기도 없더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군 ㅜㅜ 근데 확실히 그냥 튀기는게 훨씬 맛있긴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삼겹살 같은 건 좋지만 냉동식품은 걍 튀겨먹는 게 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꺼도 그정도 주고 샀는데 ㄱㅊ하던데!! 오디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약간 종류마다 다르더라 치즈스틱 했다가 완전 실망함 후라이팬에 하는 게 훨 나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 근데 치즈스틱은 에어프라이기에 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대 어떤 제품이든! 나도 치즈스틱 처음에 해봘는데 대실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엑 그런건가 완전 하얗고 기름 쪽 빠져서 그렇게 맛없는 치즈스틱은 처음 먹어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ㅜ 나도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즈 막 분리되고 핵노맛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헛 보통 십만원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육만원에 산 거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 필립스 30만원인가 그쯤인데 치즈스틱은 안 넣는다 유독 치즈스틱은 에어프라이어에 하니까 맛이 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즈스틱이나 돈까스 같이 기름기가 조금 있어야 되는건 종이 호일 깔고 실리콘 붓같은걸로 기름 쪼오금 발라서 하면 맛나다는데...아니면 짜진다 (소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마자!!!!
기름 묻히고 하면 훨씬 낫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는 어때?? 그거 맨날 품절이라던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튀김종류 식용유 좀 버무리고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튀김종류는 원래 기름 발라줘야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그럼 허옇게 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갓도 정수기사고 사은품으로 받은건데 종이호일깔고 기름칠해주고 인터넷에서 본 시간이랑 온도대로 돌리면 맛있엉💜 치즈스틱도 저렇게 해먹으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기계친지 뭔지 ㄹㅇ 해먹는 거 한정적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삼만얼마하는 건 더 안 좋을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조금 하는거는 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조그만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예전에 이마트꺼 샀는데 이것도 비슷한거 같은데.. 엄청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 홈쇼핑보고 육만웑자리 샀는디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삼만육천원인가 그런데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어디껀지 알려줄수 있어?3만원대로 사고싶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블리라이프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우리집 에어프라이어가 이상한 걸수도 있어,,, 익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약간 이런 인기글 처음이라 당황스럽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마 치즈스틱이라 그럴걸???에어프라이기가 튀김류는 기름이 쫙 빠져서 기름을 바르고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튀김류 말고도 엄마랑 나랑 몇 개는 좀 실망했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리빙홈꺼 짱 좋아!! 5만 얼마인데 나 완전 만족중 크기도 크고 소리도 별로 안나고 잘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덕분에 여러정보얻구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손잦이 분리되는거면 조싲해야하는게 고정되는부분 열받아서 고정이 허술해지먄 갑자기 툭 떨어져서 발다칠수도 있어 안다쳤지만 경험담.... 혹시 사용하게된다먄 고정 꼭꼭 잘하고 사용해 익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건 기름기 있는걸 해먹어야 맛있어 한번 튀겨졌던거들은 다 좋아 남은 치킨이나 튀김류 만두, 그리고 빵도 좋아( 도너츠류 하나두개씩 냉동실에 얼린거 돌려먹음 것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해. 밀가루 걍있는건 별로더라 나도 치즈스틱 실패했어ㅠㅠ 이건 한번 기름에 튀겼어야했나봐
그리고 닭봉이랑 날개파는거 진짜 맛있어 부모님이 완전좋아하시더라 결론은 한번 튀겨졌던것들은 좋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큰야망없고 욕심없어서 직업만족도 높음
20:16 l 조회 2
여름 되면 머리카락을 못 견디겠음
20:16 l 조회 3
운동하는 남자 = 성욕 많음이야?2
20:15 l 조회 7
남자익 - 키 180 몸무게 106 -> 99 됐는데 갑자기 꽤 잘생겨짐
20:15 l 조회 2
이상한 일이 많이 일어나네 이거 어디서 나온 밈이야?
20:15 l 조회 2
밤에 창문 열고 싶다..... 벌레땜에
20:15 l 조회 2
빨리 취업해서 동물의숲 하고 싶다
20:15 l 조회 5
부모님싸우는거보고 비혼 결심한 사람있어?
20:15 l 조회 6
밤부터 아침까지 조명 켜놓는 익들 있어??1
20:15 l 조회 6
장마 안오는거 라니냐 맞지?
20:15 l 조회 3
난 자식이 노후대비라는 말이 제일 이해안돼2
20:14 l 조회 10
국장 끝난거 아니지? 셧터 다운한거아니지1
20:13 l 조회 9
너네 회충약 챙겨먹어?? 3
20:13 l 조회 10
대학생 방학기간 언제까지야5
20:13 l 조회 11
직장인들아 계속 볼(좀 잘 보여야 할) 업계 사람이면 축의금 얼마 할거야.....?
20:13 l 조회 5
정병 없이 살았던게 언젠지 기억도 안 난다2
20:13 l 조회 6
저녁에 고기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익들 있어?
20:13 l 조회 5
롤알못인데 롤 렝겜할때 플레1 다이아4였다고 하면1
20:12 l 조회 9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하나씩 해주고가!!!!1
20:12 l 조회 5
오래 사용하려면 갤럭시vs아이폰4
20:1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