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08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7년 전 (2018/10/11) 게시물이에요
욕심없고 한량같이 사는게 인생 최대 목표라 고3때도 하루 10시간 자고 공부 4-5시간 공부해서 인생 망하지 않게 공부해서 건대왔고 대학교 1학년 때 부터 4-5시간 씩 그냥 꾸준히 공부해서 공무원 합격했는데 지들은 밤새가면서 부랴부랴 공부하면서 너는 왜 공부도안하냐 뭐라그럼..평상시에 열심히 할것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멋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본받을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있는건아니고.. 그냥 내주제를 너무 잘알아서 그만큼만함 힘들지않을정도만 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야 멋진사람이다 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종 이런게 멋잇는거라고 생각하나봐 난 최악이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 나랑 비슷하다!! 난 치열하게.살지 않을거야 ㅋㅋㅋㅋ 평범하게 사는게 내 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심지어 안정을 최고의 미덕이라고 생각해서 공무원 공부했어~ 치열하게 사는게 난 좋다고 생각안해,, 그만큼 독하게하면 뭐든 부작용온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꾸준히 공부하다니 리스펙트..ㅠㅠ 부럽다.. 공무원 합격.. 진짜 짱인데...? 적당히 즐기면서 잘 살 수 있을것 같아 쓰니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하는거 절대싫어.. 머리좋은것도아냐 걍 꾸준하게하는게 중요한것같아 독하게하는거 관심없고 내그릇만큼만하는사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내 워너비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한량이 꿈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량최고야~ 큰욕심없어 한량하고싶어서 안정적인 공무원햇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1학년때부터 4~5시간씩 몇년 공부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뭔가 나랑 동갑 같기도 하고 난 21살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22살이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만1년6개월..?만에 9급합격했고 학교다니는1년동안 더 공부해서 7급 쳐볼려고 아까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 그렇구나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행 교행 세무 사복 어디계열 합격했어? 아직 근무는 안 해본거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시방 알바 할만해?
20:59 l 조회 1
아진심 양옆에 쩍벌하는 남자 사이에서 왔는데 빡쳐서 걍 내림
20:59 l 조회 2
걍 증발하고싶어
20:59 l 조회 2
ㅠ34살이나 30대 미혼 익인들솔직히얼마모았어 ㅠㅠ?
20:58 l 조회 4
나 하얗고 키크고 마르고 여우상인 남자들 겁나 좋아했는데
20:58 l 조회 6
인간 희대의 논쟁거리는 다이어트가맞다,,
20:58 l 조회 7
친구없으면 주말에뭐해2
20:58 l 조회 7
아 살기싫다~
20:58 l 조회 7
배민 요즘 장사안됨?1
20:57 l 조회 15
오늘 헌포
20:57 l 조회 10
아이폰 프맥쓰는데 손목이 너무 아파서 폰 바꾸는거 돈아깝지
20:57 l 조회 5
익명이니까 말하는건데 난 마른 여자들이 싫어
20:57 l 조회 19
우리집 강아지 하루종일 외출했다가 돌아와도 반기는 시간이
20:57 l 조회 6
몽골 여행 가본 사람 있어?
20:57 l 조회 5
자격증 떨어졌어 우울해
20:56 l 조회 9
시험조건 똑같이했더니 여경 합격률 오히려 늘었네?1
20:56 l 조회 15
쌍수 절개로 한 사람2
20:56 l 조회 13
아진짜너무스트레스받아서 치킨먹어야겠어
20:56 l 조회 3
아이패드 화면 왜 새로가 길어진 걸까…
20:56 l 조회 9
먼작귀 인형 키링 있는 사람!!! 궁금한게
20: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