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09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7년 전 (2018/10/11) 게시물이에요
발치도 했어?? 돈이랑 기간 얼마나 들었는지 알려줄수있을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두 궁금 이거 진짜 스트레스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교정할까말까 너무 고민된당... 치열이 너무 심하게 틀어진건 아닌데 그렇다고 그냥 살자니 덧니가 너무 거슬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가 돈 모아서 나중에 하려구 ㅜㅜ 언제가 될런지 모르겠지만 하핳 난 치열이 심하게 뒤틀린편이라 덧니때문에 치열이 밀려서 치아 하나가 덧니 뒤로 밀려났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도 앞니 두개만 비뚤어 이거 하고 싶은데 어떨까얼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간도 어떨지ㅠ낼 가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랫니 하나 덧니있었고 윗니는 약간 튀어나와서 했는데 발치는 안했고 부분삭제 했어! 약간 사이사이를 삭제했다고 해야하나 한 1년 반 걸렸고
300+ 유지장치 30만원 들었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삼전기 떨어지는거 개무섭네
9:12 l 조회 1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