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4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어때?????고3익 아이폰으로 바꿀까해서ㅠㅠㅠㅠㅠㅠ 수능끝나구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조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쓸만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좋았는데 티켓팅할때가 제일 별로.. 아이폰은 덕질용은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갠지야 완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짱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렉 안걸리는게 최고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 배터리 빨리 닳는 것만 빼면 다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년째 아이폰유저! 근데 기종보다 용량이 나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드 아이폰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솔직히 소소한 기능면에선 안드가 더 편한듯.. 삼성페이나 세컨드 스크린이나 nfc 기능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주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아아니니니니ㅣㅠㅠㅠㅠㅠㅠ갤럭시 좋아....내 아이폰 약정 끝나면 사가세요 ㅈㅂ 난 갤럭시 쓰고 싶음...아이돌 덕질에 편해 졌다고해서 아이폰 쓰는데 그냥 갤럭시가 좋음.. 덕질도 덕질이고 삼페 쓰고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인데 카메라 화질 좋은지 모르겠어 근접사진은 갤럭시가 더 좋음 ㅠㅠㅠ
야간 촬영할 때도 그닥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쓰니처럼 수능 끝나고 아이폰 산건데 돌아갈 수 있다면 나 자신 뜯어 말리고 싶음 갤놋8 사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켓팅 할때 데이터 써야 되는데 나한테 갤럭시는 공기계라.. 아이폰은 티켓팅 잘되는 사람도 있는데 엥간하면 비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에겐 예쁨으로써 가치는 충분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바지 안 입는 익들 다리 안이뻐서야??
14:29 l 조회 1
개웃겨 내 연애 로망 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 거임
14:29 l 조회 2
내 뒷담화 내용을 나한테 알려주는 직원이 있는데
14:28 l 조회 4
고양이상 청순 vs 여우상 청순 누가더 인기많아?1
14:28 l 조회 5
대전 메가박스 간다는 썸남 3
14:28 l 조회 11
남자는 20대후반 30대초반에도 직장에서 어리다는 소리 들어??2
14:28 l 조회 5
어깡인데 어깨에 옷이든 가방이든 걸치면 내려앉는데 이유가 뭐야1
14:28 l 조회 4
다들 지금 머리 무슨색이야? 염색하고싶은데 참고하게..
14:28 l 조회 5
흰반팔 비침 없을순 없는거야??? 익들은 어케입어?나시입어?6
14:27 l 조회 14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3
14:27 l 조회 20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
14:26 l 조회 1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2
14:26 l 조회 13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7
14:25 l 조회 37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6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10
14:25 l 조회 43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6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5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
14:25 l 조회 17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12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6
14:24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