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0
나이 들어서 궁금함
그때쯤에는 이런 이름의 중년이 흔하겠지..?
이하윤 할머니~ 김서윤 할머니~ 오하린 할머니~ 들어오실께요~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음 모두가 그럴걸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매치가 안 됨 왜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할머니들은 촌스러운 이름 써야한다는 니 고정관념 때문이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주변에 있는데 장년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97인데 셋 중 이름있다 놀리지마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때되면 할머니들 이름 다 서윤하윤일걸 그리고 지금 할머니들 이름도 그당시에는 가장 트렌디한 이름이었다는걸 기억하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녀 '~코' '~자' 자 돌림 일제강점기 유물이고 할미 때도 촌스러웠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애들이 할머니할아버지 되기 전에
민지 할머니 지수 할머니 정민이 할아버지가 기다리고 있어서 ㄱ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나 할머니 은별이 할머니 규호 할아버지 하준 할아버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미 소연 할머니있음 우리이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 걸로 조롱하는 유머 1절은 괜찮은데 진짜로 그렇게 생각하면 에바임 그땐 사람들 다 그런 이름 쓰고 있을텐데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게 왜 웃긴 포인트인지 모르겠어 이름일뿐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이름도 엄빠가 지을때 그랬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중에는 저런 이름이 촌스러워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어르신 상대 많이 하는 직업인데 30년대생 할머니 중에 정서린이라는 존함 있었어 예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높은 확률로 개명하신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땐 저게 할머니 이름일텐데 뭐ㅋㅋㅋㅋㅋㅋ 난 이렇게 생각하는 거 볼 때마다 우리 때 이름은 뭐 매치되나 싶음 김민지 할머니 이수진 할머니는 뭐 할머니 이름 같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이름도 진지한 할머니 이름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 이름한테도 그런 생각 하는거지?? 맨날 예쁜 여자 이름만 내려치더라 예쁜 여자 내려치는것마냥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윤 하윤 하린은 97~03까지도 많은디? 그렇게 요즘 유행하는 이름은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 97이지? 97이 뭐가 많아 90년대생 이름은 수진, 민지, 지현 이거지ㅋ 16~19년생 중에 저 이름인 사람 봤는데 어린척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99인데 서윤,하린,하윤,아린,혜린 이런 이름들 주변에 다 있었는데 뭐가 어린척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율,라율, 로율 뭐 이런게 요즘 아기들 이름이지 90년대 후반생들은 생각보다 어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0년대 후반생이 뭐가 어림ㅋ 나 너보다 어린데도 저 이름들 많이 없는데? 저 중에서 혜린은 좀 올드하고 하윤,하린,아린은 개명한거 아닌 이상 진짜 없음 율자도 유행 끝남 요즘엔 영어이름처럼 더 이상한 이름이 유행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6에게
내가 적은거 전부 내 중고등학교 친구들 이름인데?? 위에 댓글 보니까 90년대 후반생한테 악감정있음?? 대체 99년생을 뭐로 아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01년생인데 인증해줘? 졸라웃기네 얘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01인데 뭔 하윤, 하린이 많음 ㅋㅋㅋ 서윤만 좀 있지 내 나이도 이런데 90년대생들은 훨씬 더 없지 내가 초딩들 가르치는데 얘네 이름 중에 아린, 하윤, 아윤, 하린 이런 이름 많은데? bj나 연예인 따라해서 지은건데 그 시절에 지었겠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기네 니가 본 세상이 전부인것처럼 얘기 하지마.. 당장 초등학교 동창 중학교 동창 고등학교 동창만 해도 하린, 서윤, 하윤 다 있는데 뭘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에게
그럼 니 나이만 그런가보지 97은 없다고 대체 그 기준이 뭐지 94-96은 아니고 딱 97부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7에게
나 중견 다니는데 하윤 하린도 꽤 봤는데 ㅋㅋㅋㅋ 니가 초등학교 가르치는 사람이라 보이는게 초등학생들밖에 없어서 그런게 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에게
그 사람들이 개명했다고는 생각 안해봄? 하린, 하윤, 아윤, 아린, 이서 이런 이름으로 성인들 개명 개많이 해ㅋㅋ 나도 개명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6에게
아니 본문에는 하윤 하린 서윤만 써이ㅛ길래 97까지는 많이 봤다고 얘기한거지 대체 자꾸 아윤 아린 이서 이런 이름들은 왜 튀어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에게
그니까 하윤, 하린, 서윤도 개명많이하는 이름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선후보 1번 문서준 2번 윤하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0년생 이름도 똑같잖아 지연 할머니 유진 할머니 준호 할아버지 지민 할아버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연 진짜 많음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가 웃겨.. 그냥 이름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 생각하는 애들 전형적인 세상이 자기중심으로 돌아가는 줄 아는 사람들 같음.. 자기가 사는 시대만 시대인가
현숙 미숙 정숙이도 6-70년대에는 애기들한테 쓰는 이름이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편견 때문에 우리 엄마 수연인데 같이 병원 가면 간호사가 영원히 내 얼굴만 봄
중년은 무조건 미자, 현숙이 이런 줄 알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큰애가 하윤이야 . 근데 린이나 율보다 무난하다고 생각해왔는데 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팁은 눈빛이 비슷해?
18:58 l 조회 1
구설수 망신살이 진짜 쎄긴 한가벼
18:58 l 조회 2
지피티 유료는 진짜 얼평 정확하네
18:58 l 조회 2
내주변 기혼자들은
18:57 l 조회 4
아 버스 쌰갈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개늦게 오고
18:57 l 조회 4
회피형 = 비겁함 / 불안형 =정신병2
18:57 l 조회 11
호감인 사람이 애인 있으면 식던데
18:57 l 조회 9
알바 추노해본 사람?4
18:57 l 조회 5
토스증권 매도예약 프리장때 안팔려?
18:57 l 조회 8
라면에 마라소스 넣어먹으면 맛 이상할까
18:57 l 조회 4
다이어트할 때 몸무게 며칠 주기로 재는 게 좋음??2
18:56 l 조회 10
이런 바지가 예쁨?
18:56 l 조회 28
카테킨+가르시니아 조합 무조건 살빠짐 2
18:56 l 조회 13
주식 호시탐탐좌 나와라🙌🙌🙌🙌
18:56 l 조회 14
생일케이크 선물받으면 식당에서 나눠 머겅?(단골이라서 사장 ok)아님 집에 가져가?2
18:56 l 조회 7
해외여행을 일본만 가는사람 있더라4
18:56 l 조회 21
쿠팡알바 하루말고 한달동안하는 알바는어때..?
18:55 l 조회 5
내일 인기글 주식글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18:54 l 조회 75
내가봐도 난 눈이랑 코는 예쁜데 하관이 망함
18:54 l 조회 13
엄마한테 고3때까지 쌍욕듣고 머리채 많이잡히고 머리 얻어맞고 컸는데7
18: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