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6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슬라임 초짠데

원래 클리어슬라임은 이렇게 빨리 댕댕해져? 

올 때도 좀 댕댕하긴 했는데 지금은 아예 조금만 빨리 늘려도 뚝뚝 끊어져서 가지고 놀 수가 없움

글리세린 넣었는데도 이래 넣을때만 좀 끈적+부드러워졌다가 똑같더라구 

마켓에서 산 제품임!

대표 사진
익인1
좀 녹이고 그래도 그러면 마켓에다 문의 ㄱ 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풀을 좀 넣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풀좀넣어봐 근데수명을거의다한거같다!아니면글리를조금만첨가했다거나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10월2일인가 온건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크런치가들어간클리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런치....까진 아니고 과일파츠? 들어갔어 그것도 엄청많지도않고 바닥에 깔리는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과일파츠가혹시토핑밤이라는거면 금방굳어!글리좀마니넣구안되면물풀아무거나좀넣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토핑밤처럼 아예 빡빡한질감이 아니라 베이스 90에 파츠 10같은느낌이얌 ㅋㅋㅋㅋㅋ 지금 글리세린 좀 많이 넣으니까 나아지긴 했는데 다른 마켓에서도 사봐야겠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글쿠나ㅠㅠ근데토핑밤자체가베이스를굳게하는성질이있어서그런거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나루토 만화 vs 애니
23:14 l 조회 1
88년생이 20살이 된다니ㅋㅋㅋㅋㅋ
23:14 l 조회 1
너네 회사 당일연차 가능함?
23:14 l 조회 2
어른여자의 택배깡 40
23:14 l 조회 3
종신보험 잘알 익 있어?
23:14 l 조회 5
다들 미용실 어떻게 골라??
23:13 l 조회 5
구글 결국 멸망하는구나
23:13 l 조회 16
나 며칠전에 05년생 여자애한테 인따 당햇는데….ㅋㅋㅋㅋㅋ1
23:13 l 조회 12
그 뫄뫄 돌아가셨습니다/죽었습니다 밈 뭐였지?
23:13 l 조회 4
나 해고하고 결국엔 얼마 안 가서 망했구나 ㅋㅋㅋ
23:13 l 조회 6
간호사인데 혈관없는 사람 너무너무싫어.. 6
23:12 l 조회 30
낼도 하닉 오르겠지?
23:12 l 조회 26
직장에서 은근히 거리 두는거 상대방 느껴? 2
23:11 l 조회 18
사촌언니 싫은데 결혼식 안 가도 되나?4
23:11 l 조회 17
나만 주변에 타투한 애들 많아서 별 생각 없나벼5
23:11 l 조회 16
쿠마 말랑이 너무 갖고싶다...1
23:11 l 조회 6
인스티즈 내가 쓴 댓글 한꺼번에 삭제하는거 없어? 3
23:11 l 조회 28
난 사회생활 바쁘게 하면서 외모정병 해결된 케이스인데5
23:10 l 조회 40
하닉있음청년들 모여주세요^^4
23:10 l 조회 94
신점 보고 왔는데 내가 원하는 삶의 방향과 다른 걸 말했어 4
23:1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