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6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9
이 글은 7년 전 (2018/10/17) 게시물이에요
곧 대학가면 더 많은 사람도 많나고할텐데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괜차늘거가튼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 그리고 정시러면 하지 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나도 고민즁 ㅜㅜㅜ 그리고 교내연애라고 표현하면 더 좋을거 같아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ㅠㅠㅠㅠㅠ고미워 익인아 나도 고민중이다 정말 지금 연애하면 먼가 후회할것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내연애..? 근데 상관없지않나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내 아니구 교내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시면 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고마워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좋으면 됐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은근 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가서 좋은 사람이 있으면 그때 생각하는거지 모 그냥 마음 가는대로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갠적으로 별루 지금 학년 애들이나 아래 학년 애들 굳이 만나야 하나 싶고 대학 들어가면 헤어지거나 더 좋은 사람 만날 수도 있다는 생각이 커서 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젛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지금 사귀고싶음 사귀는거지 겨울동안 잘 지내면되구 대학가서 헤어질걱정?때문에 망설이진마! 그럼 그때 정리하면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너무 잘만났당 좋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으면 만나는거징 근데 정시러면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작년부터 사귀고있는데 서로 공부도와주면서 하는중 좋으면 만나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시면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시러도 사바사.. 울엉니 고3내내연애하몈거 스카이감ㅋㅋㅋ 남친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으면 만나는고징 물론 난 재수고 전남친은 현역으로 갔는데 ㅋㅋㅋㅋㅋ 딱히 후회는없당 원래 재수해야해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
8:13 l 조회 1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
8:13 l 조회 1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15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39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7
8:11 l 조회 15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2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1
8:11 l 조회 9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2
8:11 l 조회 39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9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77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09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101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30
삼전 살말
8:09 l 조회 22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3
8:09 l 조회 13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4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5
8:08 l 조회 150
삼전살까 솔탑 살까1
8: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