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9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엊그제 봤어...어둑어둑할때 차가 막혀있길래 차끼리 살짝 사고난줄 알았는데 사람이 죽어있는 걸 보게 될 줄은 몰랐어...노인분인거 같았는데 이미 돌아가셨는지 위에 병원담요? 같은 하늘색 요 덮혀있고 구급차 경찰차 라이트로 아스팔트 위에 핏자국 선명하게 비춰지고 있고 경찰들이 길에 쓰려져있는 시신을 카메라로 찍고 있었어.. 충격적이지만 잊혀질꺼라고 생각했는데 잠도 이틀째 잘 못자고 너무 무서워..이런 트라우마?는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 사고현장을 이렇게 가까이서, 그것도 인명사고 난걸 처음봐..
대표 사진
익인1
조금 냉정한 방법이긴 하지만, 의사분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세상 어딘가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죽어가고 있고 응급실 같은 경우는 실려오다 죽은 사람도, 도착해서 죽은 사람도, 수없이 많은 죽은 사람들을 보니까... 주변에서 흔히 보기 어렵다고 해서 죽음이 아주 멀리 있는 건 아니다 오히려 비일비재한 일이다라고 생각하면 좀 낫지 않을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해줘서 고마워 익인아! 나도 그렇게 생각은 하고 있는데 그 장면이 계속 생각나ㅠㅠ 공포영화보면 무서운 장면 자기전에 생각나듯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단횡단 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분리 가드레일 잇는 도로라 무단횡단은 아닌거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동안 쓰니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 채워봐 그래도 계속 생각나면 상담받으러 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그래야겟어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1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7:38 l 조회 3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
7:38 l 조회 4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7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6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3
7:37 l 조회 19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7:37 l 조회 5
인기글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졌다
7:36 l 조회 14
윗집 진짜 뭘까
7:36 l 조회 13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1
7:36 l 조회 7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7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6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12
7:33 l 조회 27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4
7:31 l 조회 88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6
7:31 l 조회 64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12
여름맞나
7:31 l 조회 24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73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