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1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7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요즘 피잘알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만 피자.jpg | 인스티즈
요즘 피잘알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만 피자.jpg | 인스티즈
요즘 피잘알들 사이에서 맛있다고 소문만 피자.jpg | 인스티즈



진짜 몇년전부터 저 조합으로 먹는 맛잘알 돼지들 있었음

1

대표 사진
익인1
어디브랜드라는 거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자헛이라고 써있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눈이 방구였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눈도 방구인가봐 댓글보고 알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댓글 보고 알았음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25에게
ㅇㄴ 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눈도 ㅋㅋ방구였나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눈방구 추가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구 하이요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내 눈도 방구엿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겁나마싯겟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피자 진짜 ㅇㅈㅇㅈ 전 팬피자만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피자가뭐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피자 페퍼로니에 치즈추가x2 하고서 도우 바삭하게 좀 더 구워달라고 요청하면 진짜 맛있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피자 만드는 게임 레시피 같다ㅎㅎㅎㅎㅎ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싯겟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민 켜보니까 피자헛 팬피자 페퍼로니는 안보이는거같ㄹ은데 ㅠㅠㅠ 콤비네이션이랑은 다른 건가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이 아니고 원래 유명했음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피자는 파파존스가 제일 괜찮은것 같음....
파파존스 페페로니나 콤비네이션에 치즈,올리브추가해서 먹으면 핵존맛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까운 피자헛이 없어졌어 ㅜ 포장할인 쏠쏠했는데 이제 배달만 돼서 비싸게 먹어야되는게 아쉬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자헛이라고 어디써져잇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지막 사진에 매출하락만 하던 '피자헛' 아라 적혀잇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핳 진짜 당신이 알려줘서 알았어 땡큐베뤼머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지아니고 미듐으로 먹어야 찐이라고 예전에 플 돌았던거같음.. 난 그저그랬지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왜 미듐일까?.. 너무 작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짠데
이재모피자같은 빵피자 피자헛만한데 없어
요즘 할인도 엄청때려서 라지한판에 파스타 해서 2만원 초반에사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피자는 원래 치즈가 폭탄이여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이럴~~~ 피자헛 개노맛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짜기만하고 건조하고 노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ㄹㅇ 10년전부터 저거 가끔 먹는데 의외로 점ㅁ바점이 존재함.. 맛있는 곳에서 시켜먹어야돼 그리고 치즈 추가 ㄹㅇ 무조건... 예전엔 치즈 추가 안해도 저만큼 많이 주는 지점이 있었는데 지금 다 증발함 마니주던 곳도 이제 조금줘서 저 묵직한 페퍼로니 치즈피자맛이 아니라 그냥 빵맛이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노맛~~~ 기름 범벅에 눅눅하고 최앋임 절대먹지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피자헛만 먹었는데 요즘 노맛돼서 안먹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어렸을때부터 피자헛이 최애브랜드야 다른 메뉴는 좀 맛없어졌는데 페페로니만큼은 아직도 맛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피자헛 점바점 개심함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맛잇겟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페퍼로니는 파파존스가 젤 맛있는듯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피자헛 가장 문제가 다른 재료 페페로니 등은 엄청 맛있는데 치즈 양이 너무 적은 느낌 치즈 추가해도 별 차이도 없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진짜 개존맛인데!! 왜 바이럴이라 그러지.. 한동안 개 유행했자나용 피자헛 다른 피자도 맛있음.. 다만 제값주고는 못먹음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페퍼로니 안 좋아하는데 피자헛꺼는 맛있다고 소문자자해서 함 시켜먹어보렵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국익인데 나도 도미노 팬피자만 먹음
팬피자 자체가 맛있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페퍼로니 개노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이럴 1도 아니다=나 바이럴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파파존스 수퍼파파스맛있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미 난 한참 전부터 먹고 있었지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피자헛 맛이 없던데 도우가 달라서 저건 맛있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딱봐도 맛있어 보이긴 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맛없음 ㅠ 밀가루맛만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요새 미국본토에서도 피자헛 비싸서 안사먹는다하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팬피자 ㄹㅇ 맛맀음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피자헛 도우가 ㄹㅇ 쫄깃하고 맛있음 그맛으로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딜가나 페퍼로니가 1황임 페퍼로니 만든 사람 노벨상 받아야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주변에 피자헛 없어서 런나우울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피자헛 맛있음 그리고팬은 특히 거의 여기만있어서 유니크한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저거 맛잇나보네 우리동네 피자헛 후기에도 저거 품절됐다고 속상해하더라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팬피자보단 오리진이 맛있긴한데 저정도는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뭔 바이럴ㅋㅋㅋㅋㅋ피자헛 팬피자 개유명해서 어릴 때부터 피자헛은 팬피자만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약간 미국맛이라서 너무 맛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자헛 젤좋아 냄새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원래 유명했던거 아닌가
팬피자 꽁다리는 튀김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팬피자 말고 나는 걍 오리지널로 먹는데 꿀맛이었음
그 특유의 맛이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음엔 오리지널 치즈추가 해봐야겟다 팬피자 도우 좀 느끼하긴 했어 그래서 꼬다리 남기고 한 판 다 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피자헛에서 페퍼러니만 먹엇는데.치즈추가를 해봐야겟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페퍼로니에 파마산 엣지..치즈추가 무조건!!!!
근데 좀 싫은게 치즈 추가 안해도 앵간히 피자면 늘어나게끔은 아니여도 먹을만치는 되야하는거 아닌가 여기 지점이 별로인건지 치즈가 진짜 적음
그래서 무조건 치즈추가해야 보통 피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점바점인가봐 난 이 메뉴 망했어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눅눅하고 그냥 피자가 아니라 빵같앗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맛있어보임 추천ㄱ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저거 잘 굽는? 매장이어야 맛있음 바삭하고.. 안그럼 기름져서 물렁하고 개느끼함 ㅠㅋㅋㅋ 치즈크러스트디핑소스에 찍어먹도록 하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맛있오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현재 초 비상사태라는 극우 유저들 근황
11:17 l 조회 74
"살려고 사라졌지만”…'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 가수 복귀
11:13 l 조회 274
"17년 전 강아지 주신 분 찾습니다"…전단지 한 장이 만든 '엄마'와 재회
11:12 l 조회 237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2
11:00 l 조회 1556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9
10:36 l 조회 4684
이게 말이 돼요..?2
10:30 l 조회 2986
요즘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4
10:29 l 조회 4384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13
10:28 l 조회 9022
요즘 4호선에서 자주 보이는 스타일
10:27 l 조회 3081
유럽 여행 갔는데 여시 애인이 유적지 앞에서 청혼하면 여시 반응 어떨거같아1
10:26 l 조회 640
몽골인은 반려견이 죽어도 슬퍼하지 않는다1
10:25 l 조회 601
경실련 "이재명 정부, 전월세시장 불안 심화 정책 중단해야"
10:25 l 조회 244
[AI] 싸게 커피 사는 법 알려주는 AI 기능이 나왔어요
10:23 l 조회 627
소개팅 상대한테 전연애 얘기하거나 물어보는거 실례야?
10:23 l 조회 430
강화유리 박살
10:21 l 조회 642
사람들 얼굴 가리느라 한시간 걸린 한아름송이3
10:20 l 조회 5109
할리우드 영화 보고 자연스럽게 프러포즈 생각했다는 남궁민
10:20 l 조회 1445
여사친이 예뻐보인다는 남자
10:18 l 조회 312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4
10:17 l 조회 3155
'곰'을 뒤집으면?
10:15 l 조회 36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