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11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19) 게시물이에요
너무 떨려서 미쳐버릴 것 같아아아아아
대표 사진
익인1
잘보구와ㅜㅜ나는 시험친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꼭 좋은 결과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접 잘 보고 붙을거야!!! 면접관이 내 편이다 생각하고 잘 보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안심된다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는 잘 볼꺼에요, 너무 걱정하지말고 편하게 보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넹ㅠㅠ고마워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어 떨리겠다ㅜㅜㅜㅜㅜ 연습한대로만!! 잘 될 거야 분명! 파이팅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고마유우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잘 보고 와 나도 어제 봤어 내일도 본다 빠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둘다 찰떡같이 붙즈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즈아아아!!! 나처럼 겨땀나지 말고 잘 하고 와ㅠ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떨지말고 잘하고 와요 화이팅!! 쓰니는 할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떨리겠다 화이팅! 분명 쓰니 할 수 있따!!!!!!!!!!!!!!!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익이니 덕분에 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보구와 ㅠㅠ 난 대학 면접으로 붙어서 내 기 다
줄게 💗💗 잘 할 수 있어 ! 쪼금 떨리더라도 차근차근 말하고 ㅎㅎㅎ 모르는 질문 나와도 당황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ㅎㅎ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할 진짜 고마워❤❤기 다 받구 갈게!!!!사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이팅 ❤❤❤❤❤ 떨지 말구 잘 하구 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이제 보러간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76 7:4843652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26 16:3736419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67 14:5631584 2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895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16:1415186 0
썸탈때도 할 얘기 없을때 있어?
23:50 l 조회 2
질문이 없는 친구? 자기얘기만 하는 친구 어때??
23:50 l 조회 4
너네 너만 빼고 가족들이 뭐 먹고 오면 어떻게 할거야?
23:49 l 조회 6
27살이면 진짜 얼굴에서 나이든 티 나?
23:49 l 조회 4
갑자기 흑역사 이불킥 기억 떠오를 때 있지 않음?
23:49 l 조회 3
우리 집앞 고깃집 진짜 맛있거든? 고기질도 좋고 근데
23:49 l 조회 6
피티쌤 유효기간 연장안해둬서 못 들감
23:49 l 조회 4
밀잇 단백질쉐이크 열심히 먹었는데 콜라겐 함유 개높네...
23:49 l 조회 9
쿠팡프레시 잘알 있어?
23:49 l 조회 3
간호사 탈임상 무경력으로는 그냥 아예 불가능일까1
23:48 l 조회 6
남편이 친구들이랑 1박 2일 놀러갔는데 하루도 안돼서 나 보고싶대2
23:48 l 조회 9
나는 친구 없으면 진짜 못 살거 같애...
23:48 l 조회 8
로테이션소개팅 성공 팁 좀 알려주라ㅜ2
23:48 l 조회 12
홈런볼 미쳤다 100알은 쌉가능할듯4
23:48 l 조회 11
자취하는데 설거지 일주일 이상 밀려본적 있음???6
23:48 l 조회 15
예전에 장례식장 갔다와서 소금 뿌리려고 했는데 남은게 히말라야핑크소금이랑 허브솔트밖에 없었음...
23:47 l 조회 13
다들 나이차이 나도 친하게 지내?2
23:47 l 조회 10
자취하는사람들 월세랑 공과금 안 아까워?3
23:47 l 조회 11
이너시아 일처리 레전드네 다시는 안 사
23:47 l 조회 7
ㄹㅇ축알못인데 선수들은 팬 많으면1
23: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