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7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0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민폐다 냄새 쩔고 난 배고프고 쪽지 붙고 난리나따^^
대표 사진
익인1
????? 휴게실에서 먹은 거 아니고 그 방안에서 먹었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게실에서 냄새 퍼진거면 어쩔 수 없지 공부하는데 먹고 싶었나보다 하려는데 방안에서 먹은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독서실이 커서 휴게실이랑 독서실이랑 방 자체가 분리되어 있어 문 두 개 열어야 독서실 들어가는 거고 독서실 내부에 또 방 있고 다 1인실이라 또 각각 방 있는 구조야 근데 우리 방 쓰는 사람 중 한 명이 먹은 듯 오히려 휴게실에는 냄새도 없고 우리 독서실은 애초부터 휴게실에서도 치킨 먹는 거 금지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된다고 해도 독서실에서 먹은게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냄새 너무 심하더라.... 배고파서 치킨 생각만 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와중에 부럽다 치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ㄴ나도 치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먹는 소리 났어??? 냄새만으로는 그 사람이 먹고 들어왔는지 독서실에서 먹는지 구분하기 힘들것같아서 물어본거야..! 근데 여러 사람이 쪽지 붙일 정도면 냄새가 엄청 심한가 보다ㅠㅠ 총무님에게 말씀드리는게 어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리는 모르겠는데 내가 들어왓을 때부터 이미 냄새 심하게 나고 있어쓰 실장님도 아시는 것 같아! 쪽지에 실장님이 우리 독서실은 휴게실에서도 치킨 먹는 거 금지라고 써두셨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치킨을...? 진짜 개념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름 한거 아녀...? 웩 ㅌ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엔 결혼생각도 애생각도 없었는데
11:47 l 조회 1
김밥은 왜이렇게 빨리 상해?
11:46 l 조회 3
아ㅋㅋ ㄹㅈㄷ 길티 친구; 지 발가락 사진 찍고
11:46 l 조회 8
나도 몇년전에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반도체만 몰빵해놨는데
11:46 l 조회 2
인사기록카드에 제출한 증사가 보통 사원증 사진 돼?? 2
11:46 l 조회 6
러브버그 너무 싫다..1
11:46 l 조회 5
알바 많이 해본 사람들 질문 좀ㅠㅠㅠㅠㅠ
11:46 l 조회 6
지금 이대남들은 그래도 밑세대에 존경받지 않을까
11:46 l 조회 6
실업급여 받아본 익들아 질문
11:46 l 조회 6
지에스 알바 익들아 커피머신 종이컵 입고 되면
11:46 l 조회 4
돈이 돈을 부른다는게 맞는말임1
11:46 l 조회 9
공무원 직렬이 너무 고민되는데…1
11:45 l 조회 6
얼빠는 연애 어케 하냐
11:45 l 조회 9
내 취미가 남자들이 좋아하는 취미인데 친구가 따라하기 시작했다1
11:45 l 조회 10
토모토모 토모는 희귀한 경우지1
11:44 l 조회 34
호러메이즈 무서움???2
11:44 l 조회 4
헬창들은 술 안마신대1
11:44 l 조회 10
어깨 좁고 목 부분이 트여있는 옷 잘 어울리면 홀터넥 안어울리나?1
11:44 l 조회 6
매일 가슴골 까고 다니는 친구가 1
11:44 l 조회 13
러브버그는 느려서 다행인데 느려서 혐오스러워1
11: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