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30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혹시 상담하고 그러는데 팁같은것도 있다면,, 수술자체가 처음이라 너무 무섭다... 제대로 알아보고 해야될거같은데 후기찾아보니까 마취도 너무 아프다하고 ㅠㅜㅠㅠㅠ걱정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궁금한거 물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웡 좀 많은데 하나씩 물어봐도 될까 ㅜㅜㅠㅠㅠ 처음에 병원 알아볼때 여러군데 상담다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다물어봐도돼! 나는 두 곳 갔어 두 곳 다 지인들이 한 곳으로 갔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고마워 상담할때 어떤얘기들해..? 내가 딱 원하는라인이나 모습이 있는건 아니고 그냥 내눈에 제일 어울리는걸로 하고싶은데 의사선생님이 잘 봐주시겠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나도 라인 안들고 갔는데 거기서 라인을 두세개 잡아준다음에 제일 맘에드는거 고르라 그랫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오그렇구나 혹시 마취는 어떤걸로 했어? 이건 의사선생님이 결정하시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 부분으로 했어!! 아무말 안했는데 자동적으로 부분마취로 결정됐어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헉,,ㅋㅋㅋㅋㅋㅋ아프지 않았어??! 후기들보니까 부분마취가 제일 아팠대서 ㅠ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진짜......... 아팠어 진짜아파.......... 울면서 했어 눈물이 자동적으로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게 제일 걱정이야... 아 그리고 전에 쌍수하는데 속옷까지 다 벗고 한다는 글 봤었는데 진짜 그래..? 수술할때 어떻게 해??ㅠㅠ 시간도 어느 정도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 부분마취라 그런가 속옷 안벗었어! 그냥 옷위에 가운만 입음ㅋㅋㅋ 수술시간은 한 15분 이었던것 같고 처음에 얼굴 소독한다음에 눈에 안약을 넣음
그리고 주사로 부분마취 하는데 진짜아팤ㅋㅋㅋㅋ 마취되면 시작하는데 바느질?이랑 느낌 비슷했음 눈에 바늘로 실넣어서 꼬매는거 그러다 보면 끝나! 실제로 한 눈에 한 5분 걸린듯 난 매몰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오오 자세히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도움 많이 됐어 ❣️❣️ 혹시 서울에서 했으면 병원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봤어!! 고마워ㅜㅜㅜ 정말 천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잘되길 바랄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응고마워!!!! 즐티행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앟 수면 마취라 하나두 안 아파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수면마취는 얼마나 유지돼?! 막 중간에 풀려서 깬사람도 있다던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잘 자고 일어나니까 회복실이였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할꿀이다.. 혹시 결과는 만족했어?! 찾아보니까 수면보다 부분했을때가 라인이 더 잘나온다고 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래? 난 내가 언급 안 하면 다들 한 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고 예쁘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좋겠다., 혹시 서울에서 했으면 병원 알려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서울 아니구 부산에서 했어 매몰이라 더 자연스러운 감도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그렇구나!! 어쨌든 고마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술하고 물에 담궈둔 면봉 머리맡에 두고 자 다음날 피딱지 조금 앉아서 눈 안떠질거야 특히 앞트임 했으면 더더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팁고마웡 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저당 아이스크림 추천해줄게
12:26 l 조회 4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2:26 l 조회 11
친구가 자꾸 뭐해? 라고 연락오는데 솔직히 불편함
12:26 l 조회 5
방송국 ad, md 이런곳 일해본익있어??1
12:26 l 조회 6
주식으로 부자 되기는 쉬운데 유지가 힘들지1
12:26 l 조회 7
직장인과 취준생은 힘듦의 종류가 다른 거 같음
12:26 l 조회 10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1
12:26 l 조회 18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2
12:25 l 조회 16
설거지 하는데 그대로 위에 음식물 부어버리는 건
12:25 l 조회 10
친구 집들이하는데 그때 받았던 돈으로 줄까 ? 아님 뽑을까?2
12:25 l 조회 8
배달 시킬까 말까1
12:25 l 조회 5
너네가 원하는 남자 직원인데 왜 기분이 나빠? 4
12:25 l 조회 23
동글 진작 살걸
12:25 l 조회 5
지금 홍대 가면 사람 많다 적다
12:25 l 조회 6
백수익들아3
12:25 l 조회 12
남들이 보는 얼굴 내가 보는 얼굴 다른가.? 1
12:25 l 조회 7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1
12:24 l 조회 8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4
12:24 l 조회 21
퇴사 d-32
12:24 l 조회 6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