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0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2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손가락 베여서 피났는데 진짜 와 피 엄청 철철 났어 

그렇게 피 많이 흘린거 거의 처음인듯 

한 1시간 가까이 흘렸나? 지금 겨우 수습하고 누웠음 

낼 일찍 일어나야되는데 취침시간 늦어짐ㅠㅠㅍ 

 

+)조회수 머얔ㅋㅋㅋ 그렇게 심각한거 아니구 그냥 피 좀 많이 난거얔ㅋㅋㅋ 진짜 1리터 난 거 아니구 피도 멎고 감각도 멀쩡하니까 걱정 마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힝 속땅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ㅈㅣ..? 빨리 푹 자 푹 자 엉엉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괜찮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사랑스럽다 부러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ㅠㅠㅠㅠㅠㅜ 아프겠다 철분제 사서 머거...8ㅅ8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럴ㄹ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괜찮아ㅋㅋㅋ 아까는 진짜 큰일나는거 아닌가 했는데 피 멎으니까 뭐... 별거 아닌듯? 수습이 힘들았지 괜찮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게 베였어? 얼마동안 난거야? 손가락 베인걸로 1리터면 문제 있는 거 아니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진짜 1리터 쏟은거 아니얌ㅋㅋㅋ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서 서현진이 좀 다치고 피 막 1리터씩 나고 그랬지 뭐 그런 대사 있어서ㅋㅋㅋ 피 많이 나긴 했는데 심각할 정도는 아니구 지금 멎어서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엥 드라마를 안봐서 몰랐다 그래도 다행이네 그정도는 아니라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심각한거 아니구 그냥 좀 많이 베인거야 괜찮앜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헐 ㅠㅠㅠ 초콜렛 같은거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구 피펑펑 일리터해써ㅠㅠㅠㅠㅠㅠㅠ철분제먹고 붕대감고 푹 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면 손 잘 하고 자... 상처 터져 자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메디폼 쓰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걱정ㅠㅠ 이불 피로 물들까바ㅠㅠ 괜찮을거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안하면 수건으로 대충 설렁설렁하게 두르고 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장 피가잘 안멎어도 오래 피가 나더라ㅠㅠㅠ지혈 잘 했으면 괜찮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괜찮을거야 별거 아닌데 갑쟈기 조회수 막 오르넼ㅋㅋㅋ 그냥 좀 많이 배인거지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으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놀랐겠다ㅠㅠㅠㅠㅠ 내일도 그부분은 조심해!!아프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예전에 엄마 도와준다고 채칼로 뭐 썰다가 손 다치고 한시간 넘게 지혈 안돼서 지혈가루 사다 뿌린 적 있는데 피 멎고 보니까 아예 살점이 잘려나간거였으ㅠㅠ 쓰니는 심하게 다친거 아니길ㅠㅠ 나 그 때 한 며칠 다친거 피 멎은 듯 하다가도 자극 닿으면 다시 피 나고 그랬거든ㅠㅠ 혹시 모르니 쓰니도 당분간 다친 손 자극 안닿게 조심 또 조심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ㅜ 아팠겠다ㅠㅠ 상처보니 막 살점떨어져 나가거나 심각하진 않은거같아 피 더ㅜ날거같진 않은데 조심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웅 피 많이 났다니까 일단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어ㅠㅠ 특히 부딪히는 자극! 일단은 나처럼 덧나는 일 없이 잘 아물길 바라지만 조심해야 또 더 금방 아무니까!! 쓰니 상처 빨리 아물로 새살 돋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근히 손가락 베이면 피 많이 나더라 ㅠㅠ 쓰니 빨리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얼른 잘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손가락 베여서 피 계속 난 적 있는데 신경 건들여서 수술했어ㅜㅜ혹시 손 감각 이상하면 병원 꼭 가봐 오래 피 흘린거 걱정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술도 했어? 아깐 막 시리고 찬 느낌 있었는데 지금은 좀 아프기만 하고 이상한 느낌은 없는데 괜찮겠지...? 난 괜찮은거 같음ㅋㅋㅋ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톱으로 손끝 누르면 피 안 통하는 것처럼 저린 느낌이었어ㅜㅜ괜찮다니 다행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이상한 느낌 없는거 같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저번에 다리털 밀다가 실수로 발쪽에 살 패였는데 진짜 쓰니처럼 피 거의 한시간동안 안멈추고 난적있어서 뭔느낌인지 알겟다ㅠㅠㅠ... 심지어 밴드 갈려고 잠시 밴드 뗀 상태에도 피가나서..ㅠㅠㅠ지금은 멀쩡하지만 쓰니두 관리잘해!!아님 나처럼 그 부분만 까맣게되더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생했겠다ㅠㅠ 난 막 그렇게 심한갼 아닌거 같앜ㅋㅋㅋㅋ 관리 잘할겡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압박붕대로 꽉지혈한뒤에 손 위로올리고자... 아이고 심하면 꼬메야할텐데 ㅠ 감염조심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정도로 상처 크지 않아 조심할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헉 파상풍 위험은 없는거지??피 많이 나서 놀랐겠다ㅠㅠ쓰니 얼른 나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감각 괜찮지...?ㅠㅠㅠ난 베이고 손감각 아예 없어졌어ㅠㅠㅠㅠㅠ 너익도 조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감각이 없고 그러진 않아 고마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 막 그렇게 심각한거 아닌데 구냥 피 좀 많이 나구 지금은 멎어서 괜찮은데 조회수 머야ㅋㅋㅋ 나 괜찮앜ㅋㅋㅋ 피도 멎었구 진짜 막 1리터 나고 그런거 아닌데 내가 넘 심각하게 썼남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파상풍 주사 맞았어 ㅠㅠ? 병원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은거같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분이내로 지혈 안되면 꼬매야하는데ㅠㅠㅠㅠ 나도 칼로 배였는데 40분동안 지혈 안돼서 응급실 갔었어ㅠㅠ (그때 새벽 3시라) 결국 흉짐... 또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멎었고 상처 크지 않은거같아서 괜찮은거같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칭구 유리조각에 새끼손가락 베였었는데 쓰니처럼 피 많이나서 응급실 갔더니 정맥으로 이어진 혈관에 상처나서 그런거여서 꼬맸나 암튼 그랬어ㅠㅠ 괜찮다니 다행이네 얼릉 나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 괜찮아 그렇게 막 심각한거 아냨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엉 혹시...글쓴이.....뷰티인사이드....애청자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엄청 잘 보고 있엌ㅋㅋㅋ 오늘 뷰티인사이드한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헐 오늘?!? 오늘 몰아봤어 사실.. ㅠㅠ 핵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월화드라마자나ㅋㅋㅋ 진짜 꾸르잼이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흐아아앙 그렇구만 푹자라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제 자야겠당 걱정해준 익인들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7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4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93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여수 혼자 여행 갈만해? 2
16:56 l 조회 14
인티를 안들어와야하는데2
16:56 l 조회 19
삼전 시총 1위 뺏긴거 해명 너무 웃김1
16:55 l 조회 40
쌍수 상담 네군데 정도면 괜찮??
16:55 l 조회 4
화장하기도 귀찮다1
16: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