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1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ㄹㅇ 고통스럽다...원하던 과 다 떨어져서 일단 걍 취업 잘되니깐 전문대 물리치료과 오긴 왔는데 공부할때마다 스트레스 받는다ㅠ 

 

그래도 나름 중고등학교때 공부 열심히 했는데 이젠 목표도 없고 재밌지도 않고 맞지도 않는 것 같아서 그런지 몰라도 학점 2.1나오고...진짜.. 1학년 정원 89명인데 82등하고.. 이러다가 곧 자퇴도 할 것 같다...하..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취업할 때도 이어진다?
난 이 길이랑 안 맞아 이 길로 안나갈거야 하는 순간 백지 상태로 돌아감 대학을 나온 이유가 없어짐. 그렇다고 안 맞는거 직업으로까지 끌고가긴 심히 걱정스럽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진짜 무섭다ㅜㅜㅜㅜㅜ 걍 인공지능이 어느게 나랑 잘 맞는지 알려줬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만 과에 입학해서 수업 들어보기 전까진 맞는지 아닌지 절대 알수없음...끔찍하다 나도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나도ㅜㅜㅜㅜㅜ난 이번에 대학 원서 다시 썼다ㅜㅜㅜㅜ너무 아닌거 같아서ㅜㅜ일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문과조차도 안 맞으니까 공부하고 한가득 써서 냈는데도 디쁠이 나오더라구요...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이정도 과면 재능 크게 안 타는 줄 알았음ㅎㅠ 내 착각이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디쁠밭인데...ㅜㅜㅜㅜㅜㅜ시험 못봐도 아무생각도 안들고...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난줄...그래서 빠르게 전과 공부를 하고 있지....1학년에 적성 안맞는거 발견해서 정말 감사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과를 가기엔 벌써 난 성적이ㅜㅜ 대학원서만 이번에 다시 넣었다 일단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우리 학교는 전과가 쉬운 편이라 그래...나도 학점 망해서 지금 메우는 중이야ㅠㅠㅠㅠㅠ너무 안맞으면 차라리 조금 대학 이름 낮아도 자기가 버틸 만한 과 가는게 낫더라...뼈저리게 느끼고 있어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도 시내라는 말 써?
2:01 l 조회 1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
2:01 l 조회 1
드랙바에 여자들(관람객)이많다던데 이유가 몰까..
2:00 l 조회 2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1
2:00 l 조회 10
나만... 덥니?
2:00 l 조회 7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3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9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7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6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1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4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9
1:56 l 조회 34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5
1:56 l 조회 36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5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