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3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엄...학원에 미리 말해둔거 아니면 어머니 말씀이 맞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학원에 말해 얼른 그래서 결론이 나면 어머니에게 이러이러하대~걱정마세여~라고 해야 너가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에 미리 말했지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원이랑 미리 협의된거 아니면 어머니가 말씀하신게 맞는거 같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협의 되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학원에서 다음 회차에 적용해 준다고 얘기 까지 된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그걸 말하는 게 아니라
내가 돈으로 예민한건데
그게 왜 버릇없고 나잇값 못하는 언니랑 다를 게 없다는 거냐고...
난 말대꾸도 안하고 조용히 있는데
진짜 계속 말 심하게 해
보기 싫다
걔가 다를 게 뭐냐
부터....
이게 이렇게 싸울일이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머니 말씀이 맞아. 그리고 궁금한건데 쓰니가 돈내는거야...? 어머니가 내시는거면 쓰니에게 해주고싶어서 그러는건데... 하나하나 따지면서 그러면 나라도 화나고 그럴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8
222222 돈 가지고 자식한테 고나리 받으면 속상하고 화나고 복합적으로 힘들듯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화차에 해준다고 한 거 맞아
근데 난 그걸 말하는 게 아니라
내가 돈으로 예민한건데
그게 왜 버릇없고 나잇값 못하는 언니랑 다를 게 없다는 거냐고...
난 말대꾸도 안하고 조용히 있는데
진짜 계속 말 심하게 해
보기 싫다
걔가 다를 게 뭐냐
부터....
이게 이렇게 싸울일이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원에 미리 말한게 빠지는 날 이야기 한거여, 아님 그날 빠지니깐 다른 날로 바꾸자는게 협의가 된거야?? 둘째가 아니라면 어머니 말씀이 맞긴한데 학원이 유도리가 있으면 쓰니 말대로 가능해! 한번 해보면 될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협의되고 다음 수업 회차에 적용 되는 거라고 이미 끝난는데
근데 난 그걸 말하는 게 아니라
내가 돈으로 예민한건데
그게 왜 버릇없고 나잇값 못하는 언니랑 다를 게 없다는 거냐고...
난 말대꾸도 안하고 조용히 있는데
진짜 계속 말 심하게 해
보기 싫다
걔가 다를 게 뭐냐
부터....
이게 이렇게 싸울일이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어머니가 말하시는 포인트는 왜 너도 언니처럼 내 말 안듣고 니 멋대로 하냐, 언니랑 다를게 없다!!! 이렇게 화내시는거 같아. 쓰니의 문제가 아니라 어머니의 문제인듯. 다 알아서 하고 싶으신가봐ㅠㅠ 그냥, 쓰니가 어머니 가을 타시나 보다ㅠㅠ하고 무시해!! 지금 너무 속상하고 짜증나서 그러기도 힘들겠지만ㅠㅠ 조금 지나가면 어머니도 누그러지실거야ㅠㅠ 고3인데 이런일 생겨서 속상하겠다ㅠㅠ 기운내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 오히려 똑부러지게 아주아주 잘 한 거니깐 너무 속상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3 남은 기간 화이팅 하길 바라. 좋은 결과 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 대학만 못 가면
또 무시할 게 뻔해ㅠㅠㅠㅠ
연대 꼭 가고 싶다ㅠㅠㅠㅠ
무시 안 당하고 싶어
답글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쓰니 꼭 연대 갈거야!!! 무시 당하지 않고 연대 가서 보란듯이 멋진 인생 사는게 쓰니 미래 모습이니깐 지금 화이팅 해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고마워🧡🧡🧡🧡
익인이도 하는 일
모두 잘 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리 말해서 학원에서 다음회차에 적용해준다고 한건데 왜 싸운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
7:13 l 조회 7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2
7:13 l 조회 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2
7:11 l 조회 12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9
사돈이랑 사귀는거2
7:10 l 조회 32
몇살까지 결혼 못하면 늦은거야…?1
7:10 l 조회 21
답장70퍼 읽씹30퍼
7:06 l 조회 9
너무 행복한 꿈 꿔서 깨고싶지않다 3
7:05 l 조회 22
여경 옹호하는 애들 위험할 때 꼭 여겅오길🙏🙏 대한민국 경찰 검찰 다 망했네1
7:05 l 조회 11
친구 남친도 아니고 회사동료 남친이랑 밥을 왜먹어야됨
7:05 l 조회 11
연극동아리랑 그림동아리 중에 뭐하지?
7:05 l 조회 3
조의금 부조금 부주라고쓰는 사람들 어디출신임?5
7:05 l 조회 47
스트레이트 체형들아 제발 로우라이즈 청바지 입어줘라6
7:04 l 조회 18
하루 9시간 일하면서 달에 6번 쉰거면 체력좋은거야?
7:01 l 조회 12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6
6:58 l 조회 18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2
6:58 l 조회 17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12
6:56 l 조회 239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27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8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2
6:5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