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내가 일학년인데 과탐을 생지 해서 공대를 왔는데 이 과가 하필이면 화학관련이라서...ㅠㅠ 정시 준비만 했어서 화학이랑 물리는 전혀 못하는데 지금부터 라도 하면 할수있을까... 하면 화1물1만하면 될까..?? 도와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경공학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혀 몰라도 따라갈수있을까..ㅠㅠ 자격증도 따야한다고 해서 그냥 자격증 공부하고 수업 듣고 모르는 것만 찾아보면서 해도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화1물1 따로 하기보단 수업 따라가는게 낫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업이 지금 화학 실험관련 수업이라서 그냥 이것만 하면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딱히 화1물1 깊이 있게 돼있지도 않고 지금하는거 잘 따라가면 될거같우 모르는거 있으면 그때그때 찾아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건설환경이라 물리 화학이 다거든 근데 물화 안 하고 온 애들 보면 따로 한다기보단 그냥 강의하는거만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러면 그냥 강의만 복습하고 모르는것만 찾아보면 될려나 고마워!! 갑자기 잘때되니까 나만못따라가는것같고 걱정이되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3:56 l 조회 2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2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3:55 l 조회 3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
13:55 l 조회 3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5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4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3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3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1
13:55 l 조회 16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2
13:55 l 조회 22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9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4
출산하면 키 줄어드는거 진짜야?
13:54 l 조회 5
다들 쪼리 머 신어?
13:54 l 조회 4
워홀 가면 누가 문란해진댔냐 3
13:54 l 조회 19
입슬 필러 맞았는데 이상햐 ㅜㅜㅜㅜ
13:54 l 조회 4
카페알바 1년은 해야 경력으로 쳐주나?2
13:54 l 조회 7
회사 대형사고쳐버렷따,,,ㅎ,,,,,, 하,,,,
13:54 l 조회 17
근데 마른 사람들 많아진거 진짜인게
13:54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